*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풀레드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아직도 300%, 500%의 급등 수익을 맛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이번 극비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매수에 나서기 바란다. 오늘 종목은 [국내 1위 시장점유율 + 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 PER 4배 저평가 + 정부의 대규모 정책 수혜 + 사상 최대 매집세에 빛나는 1000원대 종목으로, 시장에 숨어 있는 몇 안 되는 보석과도 같은 극비 종목이다.

알다시피 이제 대부분의 저평가 종목들은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남은 저평가 종목들이 그리 많지 않다. 하지만 이 종목은 가치투자의 대명사인 모 증권사에서도 대규모 매집에 나선 종목으로, 사상 최대 실적 행진이 이어지고 있는 종목이다. 특히 최근 시장 급락으로 인한 조정이 절호의 기회로 PER이 4배 수준까지 떨어지면서 그 어느 때보다 기관과 외국인들이 군침을 흘리고 있는 상태다.

동사의 주당 순이익은 이미 작년에 2배 이상 급등했고, 올해 예상 실적으로는 사상 최대치를 갈아치울 무서운 기세다. 특히 최근 고마진 제품들이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면서 업황 불황에도 불구하고 미친 듯이 수주 잔고를 늘려가고 있다.

주요 제품군에서는 이미 완벽하게 시장을 장악하면서 시장 점유율이 50%를 넘는 독과점 구조를 형성했고, 자산 가치 대비 반토막에도 미치지 못하는 저평가 국면이 이어지고 있다. 동사의 지분은 대주주 + 기관에 의해서 60% 이상이 잠겨있는 상태로, 최근 대형 그룹사에서 동사를 너무나 탐낸 나머지 경영권을 인수하면서 그룹사적인 전폭적인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동사에 대한 거대 세력의 움직임이다. 40%도 안 되는 남은 유통물량은 이미 올 초부터 강력한 매집세로 장악 당한 상태인데, 그 매집의 움직임이 과거 800원대에서 3000원대까지 300% 급등한 패턴과 완전히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미 대세는 결정된 것으로 보이며, 장황한 긴 설명 보다는 올 연말 최고의 수익률로 손꼽히는 대박 급등세로 동 종목을 판단하기 바란다. 1000원 대의 주가의 자릿수가 얼마나 바뀔지 필자로서도 상당한 흥분을 안고 긴급하게 추천한다.

첫째, PER 4배 수준! 1000원대 주가! 절대 저평가 국면!

동사는 실적 대비 PER이 4배의 절대 저평가 수준으로, 시장에 남은 몇 안 되는 1000원대 가치주라고 할 수 있다. 이제 더 이상 이런 종목들을 찾아내기가 어려운 만큼 저평가 가치주로서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기 바란다.

둘째, 1분기 실적 대폭발! 사상 최대 실적 행진에 동참하라!

1분기 실적은 업황 불황에도 불구하고 사상 최대치를 갱신했다. 이미 내년까지 1000억에 달하는 수주를 확보했고, 미친 듯이 밀려오는 주문 때문에 공장 이전 이후 쉴새 없이 공장을 가동하고 있다. 올해 사상 최대 실적이 예상되는 만큼 무슨 일이 있어도 이 대바닥에서 선취매에 긴급하게 나서야 한다.

셋째, 그룹사의 전폭적인 지원 + 정부의 강력한 지원책! 게임은 끝났다!

동사의 기술력과 시장 점유율은 대기업에서도 군침을 흘려왔다. 최근 한 그룹사에서 아예 대 놓고 전폭적인 지원을 보여주고 있고, 지방 선거 이후 정부의 강력한 지원책이 구체화되면 독과점 체제의 동사는 기업 레벨이 리레이팅 될 수 밖에 없다. 사실 이미 게임은 끝난 것으로 보인다.

넷째, 거대 세력들의 싹쓸이 매집세! 과거 300% 급등 신화가 재연된다!

과거 동사를 만졌던 거대 세력이 재 진입했다. 가볍게 300% 급등을 시킨 그 때의 그 패턴과 완전히 똑같은 모습으로 마지막 물량 테스트 이후 급등 다이버전스를 보이면서 대세 상승 마지막 눌림목에 있다. 이런 종목을 놓친다면 다시는 주식을 하지 말아야 할 정도로 너무나 중요한 종목이기 때문에 결단코 물량부터 확보해 나가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68번 [풀레드]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태자 (☎ 060-800-4300 ▶ 1번 ▶ 864) : 적정가 2만원까지 수직급등할 천원대 종목 지금 터진다!
◎ 아모스 (☎ 060-800-4300 ▶ 1번 ▶ 590) : 원금 500만원만 있어도 꼭 읽어 보십시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인스프리트/넥서스투자/아이엠/비에이치아이/디오텍/KEC/기아차/대창/에듀박스/대우조선해양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