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메시지 매수신호로 무료 증권방송에 참여하지 못했는데도 수익이 날 수 있었습니다. 손절하는 경우가 한 두 번이 아니었는데 종목을 잘 잡아 주신 덕분에 이제 원금회복 했습니다. 일 때문에 실시간 방송에 잘 참여하지 못하는데 이러한 성과라니, 정말 직장인 투자자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인 것 같습니다.”

실시간 증권 전문가 방송 유베스트원(http://www.ubestone.com) 의 회원 만족도는 ‘안전’과 ‘전략’ 그리고 ‘최적의 매매 타이밍’을 바탕으로 한 ‘대시세 분출주 매매’를 통해 비롯됐다. 가장 눈여겨 볼 것은 이러한 고급 주식정보가 무료 증권방송을 통해 전수된다는 점이다.

오로지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향상을 위해 시작된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은 지속적으로 가치와 재료, 수급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종목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관련 종목의 투자전략은 물론 향후 대응방법까지 세세하게 진행되고 있다.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에서 제공되는 종목의 특징을 살펴보면, 모두가 우리 시장에서 대시세라 불려도 아쉽지 않을 만큼 상승한 종목들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일차적으로는 지나치게 시장에서 저평가 되어 있는 종목군으로 이뤄져 있는 것이다. 때문에 재료가 터지면 순간 상한가로 치달아 추격매수도 할 수 없을 정도다.
이미 대형시세를 유도하는 세력들이 물밑 매수를 진행하는 점도 눈에 띈다. 확실한 시세가 분출될 종목이니 만큼 적어도 300~500%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 조용하게 매집하는 것이다. 이로 인해 개인 투자자들이 매집할 물량이 부족할 수도 있어 유베스트원(http://www.ubestone.com) 관계자는 빠른 참여를 당부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와 함께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 추천주는 지수와 무관하게 급등파동을 분출할 재료를 지니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간담이 서늘한 폭락장이라고 할지라도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대형정부정책의 수혜주로 분류되기 때문에 전혀 걱정할 것이 없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초보 투자자라고 해도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조건인 셈이다.

‘인생역전’을 가능하게 하는 종목 및 투자전략 등은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 뿐 아니라 고급 주식정보를 수집하는 네이버 무료 ‘주식정보카페(http://cafe.naver.com/ustock)’에서도 제공하므로 관심 있는 개인 투자자들의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1577-6627)를 이용하면 된다.

현재, 유베스트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삼성전기, 하림, 한양디지텍, 주성엔지니어링, KB금융, 디아이, LG디스플레이, 제이엠아이, 대우증권, 유아이에너지, 하이닉스, 에피밸리 등으로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자료입니다. 유베스트원(http://www.ubest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