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와 재료, 수급이라는 급등종목의 3대 조건을 완벽하게 만족하는 종목들이 대박을 터트리고 있다. 순차적으로 발생하는 대형호재는 중․소형주의 다시없는 급등행보를 재촉하고 있다. 시중의 거대자금이 쏠리는 해당 종목들은 그러나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 회원들이 대다수 매집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증권 전문가들의 반응은 더욱 뜨겁다.


가장 먼저 그리고 가장 큰 수혜를 받을 종목들을 한결같이 ‘증권사관학교’ 회원들이 바닥권에서 매집했다는 것은 사실 국내 증권 전문가들 입장에서는 당연하다는 반응이다. 하지만 요즘 같은 급락장에서도 이 같은 성과를 도출해내는 것에는 ‘최고’라는 명성이 아깝지 않다는 의견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종목발굴에 단연 ‘최고’로 개인 투자자들은 물론 증권 전문가들의 시선까지도 사로잡는 ‘증권사관학교’는 이 같은 성과가 어제 오늘의 일만은 아니라고 밝히고 있다. 3,000원대의 현대미포조선(010620)이 40만원을 돌파하던 상황에도 누구보다 먼저 종목의 가치를 파악하고 회원들에게 매집을 재촉한 바 있기 때문이다. 당시 증권사관학교의 매수신호를 접하고 실천에 나선 개인 투자자들은 10,000%의 수익을 달성한 것은 당연한 사실이다.

"놓치면 후회"… 슈퍼개미가 선택한 6월의 '대시세주'


극단적인 시세 폭발로 증권사관학교의 모태가 되는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의 회원이 3년 만에 30여만 명으로 급증한 것도 이 같은 성과가 뒷받침했기 때문이다. 아울러 한해 주식농사를 단번에 끝낼 수 있는 급등종목들의 고급정보를 무료카페인 ‘증권정보채널’에 공개하기 때문도 있다. 경이적인 주사폭등의 경정적인 단서를 제공하기에 개인 투자자들의 필수 투자전략 동호회로도 손꼽히는 증권정보채널의 인기는 짐작이 어려운 정도다.


무료카페 ‘증권정보채널’ 뿐 아니라 대표전화(02-2183-3313)에 불이 나도록 ‘증권사관학교’를 찾는 개인 투자자들의 심정이 이해가 되는 대목이다. 더군다나 매수가, 매도가, 손절가를 정확하게 지정해 주는 증권사관학교의 선두에 ‘슈퍼개미’ 장진영 소장이 있다는 사실은 개인 투자자들이 하루에도 수백, 수천 명씩 이곳을 찾는 이유다.


국내 증권관련 베스트셀러 「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을 통해 화재를 모은 바 있는 장진영 소장은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재야고수로 소개된 인물로 더욱 유명하다.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에 대한 열정을 성과로 보답하기 위해 종목발굴은 물론 주식교육에도 앞장서고 있는 장진영 소장은 종목발굴 분석력에서 특히 두각을 나타내 많은 투자자들이 그를 찾게 만들고 있다.


장진영 소장은 그러나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투자의 핵심 투자전략만을 숙지하면 슈퍼개미, 재야고수, 주식고수로 불리는 것은 시간문제”라면서 “개인 투자자들이 스스로 종목을 발굴하고 실전투자에 나서서도 인생역전을 달성하는 그날까지 증권사관학교 및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끊임없이 고급 증권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오로지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향상을 위해 종목발굴, 종목추천, 투자전략, 시황 등을 실시간 전달하고 있는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 및 증권정보채널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실전투자에서 만족할만한 기대수익을 올리지 못하고 있는 개인 투자자라면 쉴틈없이 대시세주 선점에 연구를 거듭하는 장진영 소장의 열정에 동참해 볼 필요가 있다.


한편,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LG디스플레이(12,400 -1.59%), 케이디씨, 루멘스, 현대차, KT, 동진쎄미켐, 하이닉스, POSCO, 삼성생명, SK브로드밴드, 신성홀딩스, 케이씨텍 등이다. 증권사관학교 장진영 소장은 해당 종목과 관련해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체적인 매매 타이밍을 포착, 실전 매매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