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전문가 [불 곰]은 다음과 같은 투자의견의 밝혔다.

이번 주 극비 재료와 기업가치가 시장 전면에 노출되며 주가폭주로 이어질 초대박 승부주를 찾았다. 이 종목 하나만으로 '억대평가금액' 만들어 줄 5월의 최고 랠리주로 글로벌 IT 1위 기업과 유일하게 기술제휴를 극비리에 진행중인 대박 재료 발표가 임박한 상태다.

특히 외국인, 기관, 대규모 자금을 동원한 큰손들이 대대적으로 물량 쟁탈전을 벌이고 있어, 이번 주를 시작으로 6월까지 [조선선재 -> 국보]의 극단적 폭등랠리를 이어갈 종목이기 때문에 종자돈 100만원만 있어도 지금 당장 서둘러 매수부터 해두길 강조한다.

더욱이 실적 하나만 봐도 극단적 초저평가 상태로, 자본금 100억 밖에 되지 않는 중소기업에도 불구 매출액 1조원이라는 천문학적인 실적 발표를 기다리고 있을 정도여서, 이 점만 가지고도 5월 내에 100% 급상승이 가능할 것이며, 이로 인한다 해도 절대 고평가 논란이 없을 종목이다.

여기서 더욱더 주목해야 할 것은 세계 1위 글로벌 IT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최소 10년 동안 기하급수적인 수주물량이 확보하게 되어, 코스닥 기업 중에서 유일하게 초장기 성장성까지 확보한 명품주로 체결강도 500% 뜨는 순간부터 폭등의 피날레를 불게 될 것이다.

이번 종목이야 말로, 장세와 무관하게 그리고 뜨겁게 날아갈 종목이기에, 지금 당장 가볍게 들어가서 [억대계좌]만 만들고 나오면 되는 IT최강주이므로 이 종목 말고는 더 이상의 기회가 온다는 것을 기대하지 말길 바란다.

첫째, 자본금 100억 기업이 역사적 실적 폭증을 만들다!

유가증권 시장에서 찾아보기도 힘든 실적폭증을 통해, 역사적으로 유례없는 [실적 가치주]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다. 턴-어라운드, 어닝-서프라이즈만 해도, 주가는 급등하는 마당에 실적300배 폭증이라는 초대형 재료로 앞으로 주가는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랠리를 이어갈 것이다.

둘째, 세계 유수의 IT 벤쳐기업을 제치고 글로벌 1위 기업으로부터 선택 받은 최고의 기술기업!

고작 종업원수 400여명의 중소기업이 단 하나의 세계 최강 IT기술력으로 글로벌 IT 1위 기업과 제휴하는데 성공했다. 이를 두고 업계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 평가할 정도로 대단한 사건이며, 이에 따라 동사는 이미 역사적으로 유례없는 수주물량이 쏟아지고 있다.

셋째, 미노출 실적 + 재료를 이용한 거대세력들의 엄청난 매집 쟁탈전!

기업의 대변신을 감지한 세력들의 매집이 3차원적으로 맹공을 펼치고 있으며, 모든 분석력을 총동원했을 때 이미 유통주식수마저 씨가 마르고 있다. 다시금 말하지만, 곧 시장에 재료가 뜨는 순간, 더 이상 개인들이 매수할 수 있는 종목이 아니라는 것만 알아두길 바라며, 되는대로 있는 물량만이라도 필사적으로 챙기길 바란다. 짧게 먹고 나갈, 허접한 종목이 아니다. 딱, 1~2개월만 묶어둔다면, [인생역전] 드라마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1번 [불곰]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골드리치 (☎ 060-800-4300 ▶ 1번 ▶ 319) : 6배 날아간 ‘국보’ 능가할 초대박 종목 긴급매수!
◎ 풀레드 (☎ 060-800-4300 ▶ 1번 ▶ 468) : 500%↑ “국보”와 비교불가! 더 강력한 종목 또 찾았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한국타이어/성호전자/CJ씨푸드/신성홀딩스/현대아이티/유아이에너지/한미반도체/아이리버/하이닉스/STX팬오션/인스프리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