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불곰]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이제 한방 제대로 터질 초대형 폭등주를 또 감지했다! 최근 필자가 급등을 감지하고 추천한 핸디소프트, 대창, 서원의 대박수익을 거머쥐지 못하고 저조한 수익률로 애만 태우는 투자자를 위해 한 종목만 보유해도 그 동안의 서러움을 말끔히 씻어내고 주체할 수 없는 고수익을 누리게 될 회심의 극비 대박재료주를 다급히 추천한다.

이 종목은 잘 해야 2~3년 만에 한번 출몰하는 초대박주로서, 다음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더해져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로 직행할 1급 비밀재료 보유주인만큼, 폭발적인 시세가 터지기 전 목숨 걸고서라도 물량을 매집해 두길 강조한다.

동사는 IT부품 쪽에 삼성을 능가하는 기술력으로 특히 글로벌 정부의 전폭적인 정부정책으로 수백 조 시장에서 유일무이의 독보적 기술력과 특허로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실적이 폭발하는 수혜주로 급부상하는 종목이다.

삼성 조차 엄두를 못 내는 기적 같은 기술개발로 고부가가치의 핵심부품을 개발하며 국내 시장은 물론 중국, 미국 등 세계시장을 싹쓸이 하며 업계의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그러나 주가를 연속 상한가로 날려버릴 극비재료가 아직 공개되지 않고 있어 언론에 공개되기 전 물량을 확보해 수백 만원을 억대계좌로 만들 수 있는 평생 한번 올까 말까 할 기회를 잡길 바란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잘 해야 2~3년 만에 한번 출몰하는 초대박주로서, 다음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더해져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로 직행할 1급 비밀재료 보유주로 지금도 시장흐름에서 벗어나 늦은 밤 컴퓨터에 앉아 종목발굴을 위해 이곳 저곳 뒤적거리는 투자자가 있다면 더 이상 생고생하지 말고 이번 추천주를 통해 단숨에 마이너스 계좌에서 잃어버린 원금 회복은 물론, 억대 연봉자 부럽지 않은 큰 수익을 챙겨가시기 바란다.

이 종목에 대한 급등사유는 다음과 같이 제시한다.

첫째, 세계가 경악! 대서특필하며 이번주 급등시세로 간다.

10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며 전세계 최첨단 IT시장 선점과 동시에 독보적인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 위안화 절상 최대수혜 + 정부정책 싹쓸이+ 글로벌 탑 기업으로 쾌속성장중인 동기업의 폭발적인 매출이 공개된다면 극단적인 폭풍랠리가 터질 수 밖에 없다.

둘째, 사상최대 실적폭증! 사상 유례없는 호황이 닥쳐왔다!

독보적인 기술과 특허로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천문학적인 실적이 터지고 있다. 역사적인 턴어라운드와 함께 시장의 파장을 일으킬 기업으로 공시와 언론에 공개됨과 동시에 추격매수 할 수 조차 없는 폭풍랠리가 터질 것이다. 이미 그 때는 여러분들이 잡을 수 없는 고가권에 자리잡고 있어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다.

셋째, 연속상한가 패턴! 미친듯한 매집세 완료! 폭등만 남았다!

과거 대박 폭등 종목들과 똑 같은 패턴이다. 국보, C&우방랜드를 비롯한 대박 종목들의 필수 조건들을 모두 갖췄으며, 기업 내용과 실적까지 완벽한 상태다. 유통물량까지 세력에게 완전히 장악된 상태기 때문에 기관과 외국인 마저 자칫 주가를 급등시킬까 조심스러워하는 구간으로 최후의 매수 맥점이 분명하다.

이제는 실패의 늪에서 허우적대기보다는 승리의 환호로 폭죽을 터트릴 기회가 드디어 당신에게 찾아온 것이다.
이 종목 하나로 올해 수익을 모두 얻으시기를 바라며 다시 한번 적극 매수 진입을 강조 드린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1번 [불곰]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742) : 이익 4배폭증! 5월 대박수익은 이 종목에서 시작된다!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종자돈 백만원으로 대박계좌 불리기에 확실한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SK컴즈/덕산하이메탈/영우통신/DSR제강/셀트리온/국순당/흥아해운/유비쿼스/주연테크/케이피케미칼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