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위기 때 마다 투자자들을 찾아와 속 시원한 해답 및 큰 수익을 안겨줬던 대한민국 증권방송의 살아있는 신화 '미스터문'.

지난 연년 말부터 올해 초, SK컴즈(066270)를 필두로 총 누적상승률 270%를 기록했던'고성장 혁명주'시리즈를 통해 대한민국 코스닥시장 및 개인투자자들을 뜨겁게 달궜던 그가 다시 한번 빨간색 화살표 물결을 일으킬 준비를 마쳤다.

언제나 시장에 대한 한발 앞선 안목으로 투자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던 미스터문이 이번엔 과연 어떤 전략과 승부수를 띄워 시장의 중심에서 투자자들을 고수익의 기쁨으로 인도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4월 중순부터 5월 초에 몰려 있는 중소형주의 실적발표와 외국인의 매수세를 바탕으로 강력한 상승세가 기대되는 5월의 코스닥시장 앞에 "못 먹어도 상한가"를 외치는 미스터문의 자신감 넘치는 의지를 확인 할 특집 무료방송을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 하이리치 무료 스페셜 방송 ]
- 현 시점의 코스닥시장 필승 공략법과 핵심 급등주 공개
날짜 및 시간: 4월 22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
장소: 하이리치 홈페이지 접속(www.hirich.co.kr)
강사: 대한민국 최고의 급등주 발굴 전문가 '미스터문'

미국, 유럽, 중국, 등 글로벌 증시는 4월 들어 상승세를 지속, 국내 종합지수 또한 4월 연중 최고치인 1747p까지 상승하며 1700p에 안착했지만, 코스닥은 하락을 거듭해 500p지지를 이탈하기도 하는 등 상반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개인투자자의 선호시장이 코스닥임을 감안할 때, 종합지수 강세에도 불구하고 코스닥 시장의 약세흐름은 투자자들의 소외감 및 상대적 박탈감이 크다.

특히 이번 주 들어서 미국 골드만 삭스의 1조원 규모 사기사건 피소와 관련해 국내증시는 물론, 글로벌증시의 방향성을 예측하기 쉽지 않다. 과연 현 시점에서 투자전략을 어떻게 가져야 할지 고민해보지 않을 수 없다.
현재 개인투자자들의 가장 큰 고민은 ▲외국인의 매수세는 언제까지 지속될 것인가? ▲2분기 이후에도 IT, 자동차 등 유가증권 시장의 강세는 지속될 것인가? ▲코스닥 시장의 상승반전은 언제? ▲상승반전 시 주도 업종 및 종목은 무엇일까?

미스터문은 이와 관련해 5월은 큰 분수령이 될 것으로 판단, 구체적인 내용은 목요일 무료방송에서 밝힐 것으로 전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과연 IT, 자동차 관련주를 노려야 할지, 그 동안 하락 지속했던 코스닥 중/소형주를 노릴 것인지에 관한 명쾌한 답변을 제시할 것으로 전하며 방향성을 잡지 못한 개인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을 강조했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