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황금수익]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최근 주식시장은 시장의 맥(脈)만 잘 따라다니면 어려울 게 없다. 특히 시장에 먹힐만한 재료와 거대수급의 적절한 조화로 시중자금을 장악해버리며 탄생하는 급등주가 속출하기 쉬운 장이다. 이에 필자는 이번 주 내로 꼭꼭 숨겨두었던 특급재료를 터트리며 수백% 수익을 단숨에 안겨줄 1급 극비 추천주를 공개코자 한다.

단순히 상한가 한두방으로 끝날 시시한 재료가 아니라, 4~5월 내내 급등으로 치솟게 할 초대형 재료이기에 지금껏 계좌가 플러스로 돌아서지 못해 전전긍긍(戰戰兢兢)하고 있다면, 필히 매수에 동참해 인생최대의 기회를 만끽해야 될 절호의 기회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이미 세력 간 경쟁은 동사의 물량 확보를 위해 치열하다 못해 전쟁을 방불케 하고 있으며, 이제 승자에 의해 물량이 어느 정도 확보된 가운데 화려한 급등랠리를 보여 주기 위한 마지막 숨 고르기 패턴이 진행 중이다. 이에 늦어도 열흘 이내에 조선선재, 아시아나항공, 대창 - 서원 등에 이어지는 급등주 계보를 이을 차기 0순위 종목의 화려한 등장이 예고된다.

아직도 시중자금이 어디로 흘러 가는지 파악 못하고 이미 떠나버린 세력들이 다시 돌아오기를 하염없이 기다리며 변두리 잡주에 미련을 버리지 못한다면 과감히 이 주식시장을 떠나라고 충고하는 바이다. 이번 추천주를 통해 계좌에 돈이 쌓이는 것이 어떤 것인지 피부로 느껴보길 바라며, 단숨에 마이너스 계좌를 억대 연봉자 부럽지 않을 만큼 두둑한 수익계좌로 만들어 보길 바란다.

첫째, 차기 녹색성장 핵심분야에 걸림돌을 시원하게 해결해 준 특급개발 성공!
녹생성장의 최우선 핵심분야에서 국가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에도 불구하고 가장 중요한 핵심소재 부재로 수천억원에 달하는 물량을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것이 지금까지 현실이었다. 하지만 동사의 피땀 어린 노력과 연구개발 끝에 드디어 국산화에 성공, 전세계 1위 업체와 견주어도 손색없고, 오히려 가격 면에서는 우위를 점하는 핵심소재를 개발하여 향후 수조 원 시장을 장악할 초석을 마련하였다.

둘째, 수천억 매출, 수백억 이익, 유보율 900% - 성장성과 가치를 동시에 겸비!
동사는 실적만 놓고 따져봐도 지금까지 추천한 그 어떤 종목과 차원이 다르다. 수천억 원 매출과 수백억 순이익이 이어지고 있으며, 올해 매출목표를 1조원으로 설정할 정도로 우뚝 솟아오를 기업이다. 작년도 순이익만 1900%나 폭증, 유보율 900%를 달성하면서 현재 적정주가를 현재주가 대비 4배 이상 끌어올린 저력을 지닌 종목임을 기억하길 바란다.

셋째, 거부할 수 없는 화룡점정(畵龍點睛) 시기 봉착!
동사는 급성장하는 실적과 주가를 부양할만한 호재들이 수개월전부터 진행되고 있었음에도 분출 에너지를 꾹꾹 눌러놓는 의도적인 흐름이 지금까지 진행 되어 왔다. 이제 폭발직전 화산과 같은 시기에 임박하여 진정한 시세폭발이 무엇인가를 보여주기 위한 마지막 시기에 진입하는바 지금 당장 이 종목을 확인하시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73번 [황금수익]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태자 (☎ 060-800-4300 ▶ 1번 ▶ 864) : 지분경쟁 돌입! 주가 폭발 임박한 제2의 대창!
◎ 황제불패 (☎ 060-800-4300 ▶ 1번 ▶ 745) : 지금 잡으면 무조건 대박날 IT 극비 황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C&우방랜드/레이젠/참앤씨/영우통신/비츠로테크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