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이제 시장은 업종 대표주 중심의 상승랠리가 매물벽에 봉착하며, 고객예탁금 증가와 함께, 개별주들의 순환매 양상이 본격화되면서, 이번 주부터는 특화된 종목 차별화 장세가 심하게 펼쳐질 것으로 전망 된다.

따라서 지금은 종목 하나만 잘 잡으면, 과거 대형우량주를 매수해서 일년 동안 거둬들인 수익의 수십 배를 단 몇 주 만에도 뽑을 수 있는 장세가 펼쳐지고 있는 만큼, 오늘 필자가 제시하는 추천주로 일년 주식농사 한방에 끝내 버리길 바란다.

이번 추천주는 재료 터지면, 상한가 서너방 나오고 끝날 종목이 아님을 먼저 알아야 한다. 이 종목은 대규모 자금이 장기간에 걸쳐 매집 완료된 세력주이면서, 창사이래 무려 3년간 대바닥을 다지고, 다음주를 기점으로 주가를 폭등시킬 가공할 재료가 발생한 종목이다.

여기에 대주주 지분이 높고, 외부세력까지 물량가담을 하다 보니, 현재 유통되는 물량이 씨가 말랐다는 것도, 주가폭등의 빌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동사는 최근 도요타 사태로 일본차의 수요가 급감하고 있는 가운데, 상대적 반사 이익으로 동사 제품의 선 주문량이 폭증을 하며, 공급이 수요를 못 따라갈 상황인 만큼, 렉서스 파동의 최고 수혜를 누릴 업체이다.

또한 최근 환율하락에 따른 실질적인 수혜주 이기도 하며, 조만간 한국과 유럽의 FTA 체결에 따른 최대 수혜주로도 손색이 없는 만큼, 아직까지 주가가 이런 재료기대감에 따른 반영이 하나도 안되었을 때, 서둘러 매수만 해두게 된다면, 짧은 기간 내에 최고의 급등수익을 올릴 수 있는 재료 보유주 이다.

그리고 동사는 상장 이후 3년 동안 대바닥을 만들며 현재주가 수준은 최저가에 머물러 있고, 이번에 대대적인 매출실적을 올리며 흑자전환에 성공을 했다. 이는 시작에 불과하며 조만간 가공할 재료노출과 함께 급매출에 따른 실적기대치가 주가에 반영되면, 여러분은 그날부터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게 될 것 이다.

또한 수급적으로도 기가 막힌 자리에 있다. 모든 이평선을 수렴시키며 폭등초입인 정배열 전환상태에 있고, 최근 직전고점대 매물을 소화시키며 마지막 저점 눌림목 구간을 주고 있어, 조만간 주가폭탄의 신호탄만 터지면, 이 종목은 날아가도 못 잡게 될 것 이다.

정말 말이 필요 없는 종목이다. 다시 한번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이 날아가는 것은 이제 시간 문제이다. 재료 터지고 나면, 추격해도 따라잡기 어려운 만큼, 시세 터지기 전에, 반드시 지금 매수해 두길 바란다.

첫째, 이번 달은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해도 대박 터진다!

CS홀딩스에서 인적분할 하며 재상장된 "조선선재"가 세력매집과 결탁되며 29배 날아간 것을 알고 있다면, 이 종목만큼은 절대로 놓치면 안 된다. 왜냐하면 동사가 진행하고 있는 사업재료와 세력매집이 결탁 되어서, 지금부터 한 달간은 대대적으로 이 종목에서만 무서운 급등시세가 내내 터져 나올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둘째, 동사는 세력이 이번 달에 타겟으로 점 찍은, 2천원짜리 급등대박 1순위 종목임을 잊지 마라!

동사는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흑자로 전환되며, 조만간 대대적인 매출급증에 따른 실적호전 저평가주 이지만, 주가는 고작 이천원짜리 종목으로, 단기간 서너배의 급등을 노리고 들어온 세력들의 이번 달 최고 타깃이 될 급등임박 종목임을 절대 잊지 마라.

셋째, 동사는 작년 3월에 추천하여 13배↑날아간, "다날" 상승초기와 복사판 이다.

이번 추천주는 필자가 작년 3월에 추천하여 13배 날아간 덕산하이메탈, 다날, KB오토시스 상승초기와 복사판으로서, 10배 폭등을 놓쳐 대박 수익률에 목 말라 하는 투자자나 케이디씨, 보성파워텍 등 최근 쏟아지는 단기 400~700%↑짜리 테마주를 놓쳤던 분에겐 이 모든것을 한방에 복구시켜줄 회심의 추천주임을 잊지 마라.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오늘 이 종목 놓친다면, 2010년 한해는 두고두고 후회하게 될 것 이다.
급등의 모든 조건을 갖추고 이제 빵~ 터지면, 그 자리서 원금대비 몇 배의 큰 돈을 만질 수 있는 이런 기회는 그리 흔하지 않기 때문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90번 [아 모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풀레드 (☎ 060-800-4300 ▶ 1번 ▶ 468) : 5000%유보율! 슈퍼싸이클 진입한 연상한가 패턴주!
◎ 불곰 (☎ 060-800-4300 ▶ 1번 ▶ 741) : 세력매집 제대로 걸린 수직급등 유망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조선선재/AP시스템/백산/아토/한솔PNS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