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주식 정보]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단도직입적으로 4월 한 달 단기간에 폭등의 가속을 밟을 수 있는 종목은 1700개의 전 종목을 통틀어 이 종목이 유일한 종목임을 밝힌다. 조선선재-> 대창에 뒤를 이을 거대프로젝트가 이제 곧 본격적인 불기둥 테마로 다시 한번 대폭발이 시작되기에, 금일 이 종목만큼은 절대로 놓치면 안 된다.

전 세계 최초로 원천기술을 확보하면서 최소 수천억에서 수십 조원까지 엄청난 로열티와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는 꿈의 IT기업으로 지속적인 사상최대 매출 신기록과 함께, 강력한 이슈와 재료를 바탕으로 거대세력이 선매집한 종목이기에 상한가 3~4방에 그칠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IT 패러다임의 중심에 서서 세계 초일류 원천기술을 가지고 한국을 먹여 살릴 고성장 업체로써 향후 10년 동안 시장을 완벽하게 독점 할 세계 1위 기업으로 사상 최대의 매출성장세는 물론 이미 영업이익률이 50%가 넘을 정도로 엄청난 이익률을 가지고 있는 차세대 IT 핵심 주도주인 것이다.

일반인들로는 거의 상상도 할 수 없는 세계최고의 기술력과 이익률로 오죽하면, 모든 증권사 에널리스트들 조차 무조건 매수라고 부르짖고 있겠는가? 현 시점에서 동사의 펀드멘탈만 가지고도 3~4배 주가급등 이유가 되지만, 이번 주를 기점으로 회사 본질을 바꿔버릴 초대형 재료가 은밀하게 진행된다는 것은, 조만간 주가폭등의 결정적 단서가 된다는 것을 절대로 잊지 마라.

이젠 정말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그 동안의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씻겨줄 최고의 명품주가 될 것임을 확신하며, 절대 이번만큼은 조그마한 수익에 연연하지 말기를 간절히 바라며, 동사의 거침없는 급등랠리에 동참해 보시기 바란다.

첫째, 시장점유율 50% + 순이익률 60%의 세계 최고의 IT기업으로 성장!
올 한해 세계 최고의 IT 핵심기술을 모두 갖춘 국내 유일의 업체로 향후 10년간 가장 확실한 실적모멘텀을 확보하였다. 또한,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시장에서 글로벌 독점적 매출기반을 확보하고 있어 동사의 어닝서프라이즈 랠리 역시 추세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된다.

둘째, 2010년에도 수백억대의 순이익 폭증으로 어닝 서프라이즈 신기록!
지금 시장의 큰 자금들이 이제 새로운 이슈종목을 찾는데 혈안이 되었는데, 동사는 실적뿐 아니라 특급호재가 줄줄이 대기, 여기에 적정가 대비 초 저평가된 상태여서 세력들이 주가를 맘 놓고 띄울 명분이 있는 2010년 최고의 초대박 종목이다.

셋째, 이 종목은 지금 매수를 안 하면, 나중에 추격해도 못 잡는다!!
단기간 재료가 뜨며,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날 그런 종목이 아니다. 동사는 엄청난 실적과 함께 최근 거래량 증가와 함께 서서히 주가를 들어 올리며, 회사 창립 이후 처음 보는 어마어마한 장기 대상승 파동을 그리고 있다.

넷째, 큰손들의 유통물량 싹쓸이 매수
주가가 상승하려면 유통물량을 싹쓸이 한 후에 이뤄지는 것이 수순이다. 일단 상승이 시작되면 물량이 공백 존에 접어들어 급등 이후 물량을 확보하려면 상당한 어려움이 따를 것이라고 보이며, 주가의 폭발적인 급등이 시작되기 직전인 지금이 바로 최고의 기회인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24번 [주식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태자 (☎ 060-800-4300 ▶ 1번 ▶ 996) : 환율 수혜로 대상승 시작될 백원대 급등주!
◎ 증권돌이 (☎ 060-800-4300 ▶ 1번 ▶ 851) : 버핏도 인정할 급등 1순위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스페코/코엔텍/에스티아이/동양철관/평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