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유일하게 고급 주식정보를 수집하는 네이버 ‘주식정보카페 ( http://cafe.naver.com/ustock )’가 증권관련 무료 커뮤니티 가운데 처음으로 시행 중인 ‘인터넷 무료 증권방송’을 무료로 실시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주식정보카페에서 진행하는 무료 증권방송은 상위 1% VIP클럽 ‘유베스트원’과 연계해 진행되는 것으로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수익향상의 왕도로 각광받고 있다.

오늘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무료 증권방송을 진행하는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는 홈페이지를 통해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을 연계 진행한 결과 10만 여에 달하는 회원 가운데 80% 이상이 인터넷 무료 증권방송을 참여했으며, 참여자의 연령대는 20대에서 80대까지 다양했다고 밝혔다.

주식정보카페 무료 증권방송은 기존의 동영상 강의 프로그램과 달리 국내 유명 전문가들이 실시간 진행하는 채널을 그대로 링크해 직접 증권 전문가들과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양방향 커뮤니티 형식으로 마련돼 있다. 때문에 현재 보유 중인 종목 또는 관심 종목에 대한 실시간 질의응답 및 시황, 상승유망종목과 관련된 살아있는 정보를 직접 습득할 수 있다.

주식정보카페 ( http://cafe.naver.com/ustock ) 무료 증권방송이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를 모으는 것은 여느 증권관련 커뮤니티와 다르게 대시세를 분출할 것으로 기대되는 정부정책 수혜주를 무료로 공개하는 데 있다. 정부정책은 단계별, 순차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에 따른 수혜주의 상승은 분명한데, 이러한 수혜주 가운데서도 높은 수익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되는 종목을 최적의 매매시점에서 짚어 내기 때문에 아무런 부담 없이 해당종목을 매매할 수 있는 것이다.

5월 중순부터 6월말까지 정부정책을 기반으로 대시세를 분출할 바닥권 저평가 우량주 뿐 아니라 공개된 고급주식정보는 한 무료 증권방송에 가입제한이 이루어 질 정도로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현재 주식정보카페 ( http://cafe.naver.com/ustock ) 무료 증권방송은 위기의 주식시장긴급진단과 승리전략, 꼭 짚고 넘어가야할 중요종목을 진단하는 기본 콘텐츠 외에도 시황 및 개인 투자자들의 선호에 따라 비공개 고급 증권정보가 오가고 있다.

주식정보카페 무료 증권방송의 참여자인 필명 ‘희망가’는 “무료방송이 진행된다는 사실을 이제야 접한 것이 안타까울 정도로 빠르게 원금을 회복하고 있다”면서 “증권관련 서적을 통해 단순히 주식투자를 학습하는 것은 정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다. 증권 전문가들의 도움이야말로 확실한 수익으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호평했다.

주식정보카페 관계자는 “아직 많은 무료 증권방송이 개설되지는 못하지만, 개인 투자자들에게 좋은 정보와 중요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수익률 및 투자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재 주식정보카페는 상위 1% VIP 유베스트원에서 활동하고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 ‘한우물선생’ 김병철 전문가, ‘슈팅스타’ 이슬기 전문가, ‘골드러시’ 박상현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게시판을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금일추천주/댓글리딩 ▶단기/스윙 추천주 ▶중․장기 추천주 ▶선물옵션매매전략 ▶실시간 추천주 ▶장중루머 확인 ▶중기대박 선별주 ▶ELW 실전투자 등이 바로 그것이다. 이 뿐만 아니라 주식정보카페는 회원주식추천방, 거래량 증가주, 이동평균선 수렴주 등의 정보가 담겨 있는 ▷특이정보찾기 게시판, 삼한가 임박종목, 장기투자기법, 단기투자기법, 급등주 자료 등의 정보가 담긴 ▷주식투자정보게시판, 캔들, 이동평균선, 거래량, 매물대, 추세상승, 보조지표 등 ▷다양한 주식 비법들이 담긴 게시판 등 또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주식정보카페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삼성전기, 용현BM, 제이엠아이, 와이엔텍, SK에너지, 네오위즈게임즈, 디지틀조선, 금호석유, 현대차, LG디스플레이, 하이닉스, DSR제강 등으로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식정보카페 ( http://cafe.naver.com/usto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