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향상을 위해 주식고수들의 매매기법 및 종목추천, 종목진단 등을 무료로 공유하는 방식의 이색 증권관련 시스템이 나왔다. 회원 수 36만 명에 육박하는 주식랭킹1위카페 ‘증권정보채널’은 무료카페를 통해 올바른 주식투자방법을 공유하는 증권관련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이 현재 실시하고 있는 증권관련 서비스로는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 「대시세 종목의 비밀」 저자직강 영상무료강의 ▷주식추천방 ▷주식상담방 ▷고수되기공부방 ▷운영진선정종목 ▷운영진선정종목 등이 있다.



이 가운데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 「대시세 종목의 비밀」 저자직강 영상무료강의는 특히 개인 투자자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대시세 종목의 비밀」 저자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활동 초기부터 상승 종목의 정확한 예측으로 일반인들에게도 알려져 유명세를 탄 슈퍼개미 가운데 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장진영 소장은 최근까지 종목 분석력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이에 따른 수익률과 매매기법이 널리 알려지면서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재야고수로 초청된 바 있으며, 한국경제와 메일경제 등 증권관련 매체들에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로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증권 전문가다.

장진영 증권사관학교의 실전 투자전략이 지난 10년 동안 단 한 번도 공개 된 바 없다는 전례를 깨고 오로지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향상을 위해 제공되는 만큼 이에 대한 개인 투자자들의 기대와 관심은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 홈페이지에는 「대시세 종목의 비밀」저자직강 영상무료강의의 호평 등이 연일 줄을 잇고 있다.

장진영 소장은 대시세를 분출할 저평가 우량주 발굴법을 무료로 공개하는 것과 관련해 “의외로 주식투자를 어렵게 여기는 개인 투자자들이 증가하고, 또 어렵게만 여기다 보니 수익률 역시 어려운 지경에 이르는 상황에 도움을 주고자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진영 소장은 “저평가 상태에서 재료가 있는 종목을 바닥권에서 매수하면 아주 손쉽게 높은 수익을 달성할 수 있다”면서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이러한 기본적인 사항은 알면서도 실전투자에서 사용하지 못해 원금손실․손절매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덧붙였다.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대시세 종목의 비밀」 저자직강 영상무료강의는 책의 내용과 함께 학습을 이어 갈 수 있도록 대시세 종목의 특징 및 대시세가 만들어지는 상황, 대시세를 내는 재료 점검, 대시세 종목 발굴법, 대시세 종목 공략 절대원칙 등 대시세 종목을 발굴하는데 꼭 필요한 핵심투자기법을 총망라했다. 단명하는 증권 전문가들이 많은 우리증시에서 꾸준히 높은 수익률을 구가해온 장진영 소장의 날카로운 분석력과 매매기법을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풀이된다.

현재 증권정보채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LG전자, KB금융, 아시아나항공, 삼성전자, 현대차, 삼성SDI, 대우조선해양, 제이엠아이, LG이노텍, 삼성중공업, 이루온, 현대해상 등이다. 장진영 소장은 해당 종목과 관련해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체적인 매매 타이밍을 포착, 실전 매매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