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 시점은 전고점 돌파를 앞둔 매집영역, 흔들릴 때를 이용하여 핵심주도주인 IT, 자동차 등에 대한 저점 매수를 노리는 전략.
▲ 은행, 기계, 조선, 운수 등의 업종군에 대해서도 실적과 가치가 수반된 우량주에 대하여 기술적 흐름을 감안한 저가 매수를 노리는 영역.
▲ 최근 크게 하락했던 전기전자 IT대표주, 중소형우량IT주, 자동차 대표주 및 부품주 등에 대한 저점 매수 구간 탐색을 본격적으로 해나가는 전략이 유효.

1700p를 넘어 1800p 이상의 상승이 기대되는 시점의 핵심주도주는 물론, 수익성+성장성+안정성 등의 3박자 조건이 딱 들어맞는 <흑진주> 종목을 발굴해 무료로 공개할 월간 베스트 애널리스트의 특집 무료방송!

특급 시황 및 투자전략과 2분기 폭발적인 상승이 예상되는 흑진주 종목을 무료로 확인하고 여러분들의 투자인생에 커다란 전기로 삼아보기 바란다.

< 월간 베스트 애널리스트 특집 무료방송>
날짜 & 시간: 4월 15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
장소: 하이리치 홈페이지 접속(www.hirich.co.kr)
강사: 핵심 주도주 포착 국내 최고의 전문가 '반딧불이'
내용: 1700포인트 기회의 장! 수익 극대화 전략 공개

하루 3번의 방송 리딩 보다, 반딧님 목소리가 들린다는 자체로 마음이 편해지는 초보투자자라고 밝힌 '주식 대박을 싣고'(필명).

중장기로 추천한 현대차, 삼성전자를 통해 그 동안 쌓아온 몇 천만 원의 손실을 수익으로 만들었고, 무료방송에서 추천했던 엘엠에스와 최근 추천주 모베이스 등 총 수익이 벌써 50% 가까이 되어간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주식을 하다 보면 수익이 나는 종목은 몇 번을 매매해도 수익이 나고 손실이 나는 종목은 끝까지 손실을 보게 된다"며 "그래서 본인한테 맞는 종목은 따로 있구나 라고 생각 했는데 반딧불이님을 보면서 애널 또한 나한테 맞는 분이 따로 있다"는 생각을 줄곧 하게 된다고 밝혔다.

특히 "반딧불이가 강조하는 엘리어트 파동 이론과 피치포크의 놀라움, 기업 분석을 통한 우량주 매매를 배우게 되면서 한층 제 자신이 업그레이드 되는 것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어느 조직에서나 리더는 존재하며 구성원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에 그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흔히 전쟁터로 비유되는 주식시장에서 적어도 장이 진행되는 6시간만큼은 구성원들을 안전하게 승리할 수 있도록 이론은 물론, 20년 이상의 실전경험을 통해 <정석투자>를 전수하고 있다. 이에 올바른 투자습관을 길러 수익의 극대화는 물론 궁극적으로 성공 투자자로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도록 이끌어 가고 있는 것이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