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 [증권돌이]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이번에 공략해야 할 종목은 전혀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특급 비밀 재료를 보유한 급등주로 숨겨진 재료가 공개되기만 하면 상한가 몇 방은 기본으로 터질 수 있는 종목이기 때문에 지금 이 시점에서 반드시 공략해야만 할 황금주다.

현재 동사의 주력핵심사업이 정부가 주도적으로 올해 집중 육성하게 될 신정책의 최대 수혜주로 앞으로 그 수효는 폭발적인 양적 증가가 기대된다. 특히 지금까지는 없던 신선한 재료이기 때문에 더욱 큰 기대가 되며 새로운 개념의 신소재기술 사업에 진출한 것도 간과해선 주목해야만 한다.

차세대 성장동력 신사업은 전세계 시장의 블루오션 고성장사업으로 새롭게 주목 받게 될 것이며, 이는 세계최초로 개발된 기술이란 점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동사의 미래 비젼과 가치를 따져볼 때 10배 이상 급등해도 전혀 문제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현재 주가가 1000원대 머물러 있다는 것 자체가 놀라울 따름이다. 오히려 아직 시장에 주목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 감사해야 할 것이다. 조만간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초극비 사항인 특급 재료마저 시장에 노출된다면 동사의 주가는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날라갈 것은 불을 보듯 뻔하다.

동사의 차트를 보는 순간 얼마 전 초대형 랠리를 작렬한 C&우방랜드의 단기 급등을 능가할 수 있는 종목이라는 확신이 든다. 그만큼 차트의 흐름이 예사롭지 않고 급등의 응집 시그널과 세력의 매집이 잘 완성된 차트라는 점이다.

지금 이순간에도 상위 0.1% 초고수들은 앞다투어 동사의 주식을 사 모으기 시작할 것이며 조금이라도 늦으면 매수하고 싶어도 매수할 기회조차 남겨두기 않을 것이다. 너무 늦으면 상한가 모습만 안타깝게 쳐다볼 수 밖에 없어 조선선재 같이 구경만 해서는 절대 안 된다. 올해 돈을 많이 벌 운명이라면 이 종목이 계좌에 반드시 있어야 할 것이다.

1. 전세계가 열광하는 세계 최초 최첨단 신기술 보유!

전세계적 IT 산업의 근간이 되는 혁신적인 꿈의 신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한 신소재를 접목한 IT융합기술로 올해부터 본격 생산에 돌입한다. 세계 최초의 신기술은 디스플레이, 반도체 등 핵심 IT분야에 응용되어 전세계시장을 주도하게 될 것이며 단일 소재부품으로 연간 수 조원의 시장 규모라는 점에서 동사가 전세계 시장을 독점한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2. 정부의 핵심 신정책 시장 규모의 양적 증가!

IT산업의 고급화로 지속적인 고성장이 가능한 동사의 주력사업은 현재 국내는 물론 전세계 시장에서도 주도적으로 본격 추진하는 사업 분야라는 점이다. 특히 IT핵심 디지털 기술이 응용된 분야의 시장 수효는 올해부터 본격 가동되고 있어 앞으로 폭발적인 시장 수효 증가가 기대되며 차세대 미래지향적인 신블루오션 사업이라는 점에서 더더욱 중요하다.

3. 최대 수만원 이상 가치 - 현재가 1000원대 주식!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아는 국내 최고의 1등 대기업의 자회사로 지속적인 매출증가와 안정적인 재무구조만 놓고 봐도 동사의 주가가 현재 1000원대에 머물러 있다는 자체가 도저히 납득이 안간다. 정부의 새로운 정책에 시장에 테마주의 주가가 요동치는 것을 보았다면 이번 종목은 절대 놓쳐선 안된다. 오늘이 마지막 기회일수도 있다.

4. 얼마전 4배 급등한 C&우방랜드 패턴!!

얼마 전만 해도 1000원에 불과한 C&우방랜드의 주가가 4000원 이상 수직 급등한 것을 보셨다면 이번 추천주를 절대 그냥 지나쳐선 안될 것이다. 4배 상승은 정말 아무 것도 아니라 확신한다. 그만큼 자신 있게 권해드리는 완벽한 차트이다. 지친 개미들의 물량을 세력이 모두 장악한 상황이므로 이제 날아갈 일만 남은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12번 [증권돌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적색계좌 (☎ 060-800-4300 ▶ 1번 ▶ 413) : 폭등주 조선선재 능가할 천원대 후속주 또 찾았다!
◎ 투자의맥 (☎ 060-800-4300 ▶ 1번 ▶ 483) : 100만원만 있어도 대박칠 100원대 IT승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NCB네트웍스/ 풍산/ 오스템/ 하림/ 태경화학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