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증권돌이]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이번에 공략해야 할 종목은 전혀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특급 비밀 재료를 보유한 급등주로 숨겨진 재료가 공개되기만 하면 상한가 몇 방은 기본으로 터질 수 있는 종목이기 때문에 지금 이 시점에서 반드시 공략해야만 한다.

동사의 차트를 보는 순간 얼마 전 필자가 바닥에서 추천하여 초급등이 터진 백금T&A의 단기 급등을 능가할 수 있는 종목이라는 확신이 든다. 그만큼 차트의 흐름이 예사롭지 않고 급등의 응집 시그널과 세력의 매집이 잘 완성된 차트라는 점이다.

지금 이순간에도 0.1% 초고수들은 앞다투어 동사의 주식을 사 모으기 시작할 것이며 조금이라도 늦으면 매수하고 싶어도 매수할 기회조차 남겨두지 않을 것이다. 너무 늦으면 상한가 모습만 안타깝게 쳐다볼 수 밖에 없어 조선선재 같이 구경만 해서는 절대 안 된다. 올해 돈을 많이 벌 운명이라면 이 종목이 계좌에 반드시 있어야 할 것이다.

현재 시점에서는 아무 종목이나 무턱대고 매수하면 오히려 소외감을 느낄 수 있으니 종목선별에 각별히 신중히 할 필요가 있다. 그러한 점에서 이번에 필자가 소개시켜드릴 추천주는 급등주를 노리고 대응하는 투자자들을 위한 최상의 선택임을 강조한다.

내년을 대비하여 전세계적으로 새로운 핵심적인 이슈로 떠오를 신블루오션 시장을 선도기업으로 앞으로 동사가 전세계 시장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갈 것이라 판단하며 수십조원 이상의 시장을 동사가 잠식할 날도 멀지 않았다는 것이다.

시장은 언제나 새로운 재료와 신선한 급등주를 원하고 있는데 이번 추천주가 바로 현재 시장참여자들이 절실히 찾고 있는 바로 그 종목이다. 세력들이 동사와 같은 명분이 뚜렷한 대박주를 그냥 놔둘 리가 없다. 이미 세력은 얼마 안 남은 개미들의 물량까지 모두 장악해 버린 상황이니 한시가 급하다.

1. 본격적인 수주 급속 증가 + 이익 폭증
올해 본격적인 수주 소식이 이어지면서 실적이 급격히 폭발하면서 이익은 폭증했다. 동사의 핵심사업은 향후 10년 이상 지속 성장 가능할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이에 동사의 실적은 향후 10년간 어마어마한 엄청난 실적 증가세를 보일 것이다.

이미 동사의 핵심 기술은 보급이 시작되었고 경쟁적으로 주문이 빗발치고 있어 작년의 실적 폭증을 능가하는 사상최대치를 경신할 것이다.

2. 세계 시장의 급속 초고속 성장 분야
세계 최대 최고를 자랑하며 시장의 트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모 펀드에서 동사에 자본금보다 무려 20배나 넘는 자본을 투자하였고 이는 대형 재료가 있다는 것을 확인해 주는 재료임을 말해주고 있다. 이런 엄청난 기회를 절대 간과해선 안되며 이런 기회는 좀처럼 오지 않는다. 주저하지 말고 바로 확인해야만 한다

3. 세계 최대 규모 설비 시설 주목
동사는 앞으로 세계의 트랜드이며 정부가 주도적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사업분야에서 세계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장의 이슈로 부각된다면 그 어떤 종목보다 강력한 초급등 행진을 기록할 것이다. 국내가 아닌 세계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동사는 올해 폭발적인 시세로 초대형 급등주로 우뚝 서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

4. 세력이 개입된 차트는 무조건 간다!
세력의 매집은 이미 수 개월 전부터 진행되었고 최근 터진 대량거래에서 명백하게 들어나고 있다는 점인데 현재 세력매집구간에서 물량 흔들기는 전형적인 세력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현재 지친 개미들의 물량마저 세력이 모두 장악한 상황이므로 이제 날아갈 일만 남은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51번 [증권돌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김대성소장 (☎ 060-800-4300 ▶ 1번 ▶ 600) : 시간이 없다! 폭풍랠리 임박한 초고속 성장주
◎ 마이다스 (☎ 060-800-4300 ▶ 1번 ▶ 669) : 실적폭증 1000%! 4월 단기 폭등주 공개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에이엔피/현대하이스코/KB오토시스/이미지스/뉴프렉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