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5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페라리]는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페라리]의 핵심 추천주


▶ 무료방송 참여하기 (http://procafe.moneta.co.kr/cafe/home/broad_sche.php?menu=sche&ip_no=372)



증시 분석가 [페라리]는 5일 팍스TV 투자 전략 방송에서 “지금 주식시장은 외국인의 적극적인 매수로 1년만의 최고점을 경신했다. 자동차, 전기전자 업종의 주도로 시장은 급등세를 기록하고 있으나 다른 종목들은 소외되는 모습이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외국인의 강력한 매수, 선/현물 시장베이스 콘탱코 강화로 지수는 추가적인 강세를 기록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며 “직전고점을 돌파한 증시는 일시적인 조정을 거친 후 상승세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강세장의 도래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언급하였다.



이 날 증시 분석가[페라리]는 “시장에 큰 악재가 없는 한 지수는 상방향으로 당분간 이어질 듯 보인다. 시장지수는 상승 중이나 하락종목수가 많아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소외감을 받을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시장에 자금이 증가할 경우 주식시장에는 큰 기회가 다시 한 번 올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히며 투자 전략 방송을 마감하였다.



이날(5일) 증시 분석가 [페라리]는 4월 시장을 주도할 초대형 상승주를 팍스넷 무료 인터넷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이미지스(3,930 +6.36%)/차이나킹/동양철관/현대아이티/오스템임플란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