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주식독법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필자는 금일 본격적인 경기회복과 장차 위안화 절상에 따른 최고 수혜주이자, 주가를 천정부지로 솟구치게 할 초대형 재료가 4월 한달 간 수십여 개가 줄줄이 대기하고 있어 적어도 3~4개월간은 이만한 종목이 절대 나올 수 없을 황금주를 자신있게 소개코자 한다.



단도직입적으로 이 종목은 지금 당장부터 줄줄이 대기 중인 재료 중에 1개씩만이라도 노출이 시작된다면, 무섭게 점 상한가로 잠궈버린 채 4~5월 내내 급등랠리의 향연을 펼치며, 최근 조선선재, 퍼스텍, 삼화네트웍스와 같은 급등은 부럽지 않을 단기 최소 400% 이상 폭등수익을 노려볼 만한, 정말 공개하기도 아까운 초특급 극비재료주임을 먼저 강조한다.



여러분은 2008년 셀트리온의 바이오 대혁명을 기억할 것이다. 불과 2천원대에서 현재 2만원대까지 무섭게 치고 올라와서도, 바이오시밀러 부분에 대한 미래의 성장기대감에 따른 대기업과 정부의 전폭적 지원에 힘입어 그 상승세를 멈추지 않고 아직도 오르는 중인 명실상부 우리증시의 바이오 대표주가 되었다.



이 종목 또한, 차세대 혁명을 몰고 올 대표주자임을 밝히는 바이며, 이에 대한 입증은 이 회사가 갖고 있는 상상초월의 국내원천기술이 세계를 잠식할 날이 멀지 않았다는 것에 기인하며, 실적 또한 매해 100%에 육박하는 고속성장을 거듭하며 연거푸 사상최대실적 갱신을 쏟아내고 있는 진짜 알짜배기 종목이라는 점에서 알 수 있다.



엄청난 실적에도 불구 현주가는 적정가치 대비 400% 이상 아직도 저평가 상태로, 단언컨대, 한해로 봤을 때는 200~300% 상승은 기본으로 올라와 줌은 물론, 불과 1~2년 만에 국내시장 1위 석권에 해외시장은 다국적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세일즈 능력 보완으로 매해 수출국을 50%씩 늘려, 결국 50여국에 달하는 해외시장을 선점해버린 정말이지 기막힌 횡보를 보이고 있는 회사다.



지금 추세라면, 세계시장 석권은 시간문제이며, 글로벌기업으로 우뚝 설 날이 머지 않았음은 당연하다. 필자를 믿고 지금 이 회사에 대한 관심을 매수로까지 이으신다면, 당신은 정말이지 자손대대 물려줄 최고의 유산을 선택한 셈이다.



또한, 이 회사가 더욱이 좋은 것이 최근 자금의 이동경로를 면밀히 살펴보면, 이미 거대세력들이 1년 전부터 소리소문 없이 끈질긴 매집을 펼치고 있었음을 간파할 수 있으며, 이제 목표점에 다다른 시간이 다가옴에 따라 막판 물량 담기에 정신 없는 모습이 곳곳에 포착되고 있다.



급등주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철저한 세력들의 시간계산과 물량 매집 마무리 과정까지 완료되며 이제 사상 최대 해외발 수주와 본격적인 세계개혁안과 같은 세부 호재가 발표되면 그에 따른 급등 공세는 바로 눈앞에서 현실이 될 것이다.



급등주는 누구나가 알듯이 항상 도처에 깔렸다. 그러나 매번 시장 변두리에서 구경꾼에 불과했던 당신이 대박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 것이다. 필사코 단언하는 바, 필자가 추천 후 1332%라는 기적 같은 수익을 보인 다날, 1190% 케이디씨와 같은 급등 수익의 신화를 써내려 갈 준비된 종목이다.



이제 이런 종목 다시는 놓치는 우를 범하지 말 것을 간곡히 부탁한다. 이제 패자의 역습으로 지금껏 누려보지 못한 승자의 포효를 부르짖어보길 기원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42번 [주식독법]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성공투자 (☎ 060-800-4300 ▶ 1번 ▶ 335) : 시세임박, 예외없이 터질 초대박 돌풍주를 잡아라!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제2의 CMS 원한다면, 이 종목 절대 놓쳐선 안됩니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이미지스(3,720 -5.34%) /어울림 네트/평화산업/NCB네트웍스/다휘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