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성공투자]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금일 필자는 올해 단 한번도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한 분들을 위해 한시도 쉬지 않고 900여개의 종목을 모두 뒤진 끝에 조선선재, CMS처럼 단번에 큰 수익으로 만회할 초 대박주를 발견했다. 4월 기업가치와 특급재료가 노출되면 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핫이슈를 내재한 회사로서 최근 이를 간파한 시중거대자금까지 물량확보에 혈안이 되어있어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터지기 전 필사적으로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이다.

동사는 100% 육박하는 전세계 1위 시장점유율로 초 단기간 세계시장을 석권한 신화적인 기업으로, 세계1위+ 극비개발호재 + 사상최대실적 + 초대형M&A등 대박을 터뜨린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지만, 현 주가는 안타깝고 안쓰러울 정도로 초저평가 된 상태로 철저하게 숨겨진 흑진주이다.

무엇보다,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최첨단 개발호재의 특급재료까지 겸비한 저가주로써, 전 세계 1000조원 시장을 선점과 동시에 쥐락펴락할 유일한 특허를 비롯해 40여건의 세계1위 핵심기술을 가진 스폐셜 회사이다.

특히, 정부가 천문학적 자금을 투입해 국운을 건 스마트그리드, RFID, 전기차 등에 반드시 들어갈 수 밖에 없는 핵심기술과 제품을 선점 하다 보니 정부에서 대대적인 지원사격을 하고 있으며, 10년 전 이 회사가 개발한 원천기술은 현재까지도 전세계 4개국만 흉내 낼 정도의 경이로운 수준이다.

이런 세계1위 기술과 매년 300%이상 초고속성장의 초특급회사가 최근 미국과 일본 등 선진시장 완전 장악을 위해서 극비리에 초대형 M&A 추진 중에 있어, 언론에 노출되면 매수심리를 발동시켜 단번에 상한가로 문닫을 거대한 재료가 될 것이 분명하다.

실적 또한 경이롭다! 1분기가 끝나지 않았는데 작년 실적을 이미 뛰어 넘었으며, 24시간 공장을 풀가동하여도 주문을 따라잡지 못하고 제품을 찍어내는 대로 팔기 바쁜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로써 폭발적 실적과 특급재료까지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상상을 초월할 급등시세가 터질 수 밖에 없어 지금 당장! 매수부터 해두길 강력히 바란다.

시세가 터지기 전, 매수해야 할 명백할 이유를 제시한다.

첫째, 전세계 시장점유율 90%! 폭등이 감지된 4월 IT대박주!

이미 이 회사가 10 년 전에 개발한 제품은 현재까지도 경쟁자가 없이 세계1위의 기술로 진입 장벽을 원천봉쇄, 전세계 1000조 시장에 원천 기술을 보유하며 글로벌기업 진입이 예상된다. 국내1위 시장점유율로 국내 시장을 독식하더니, 해외 로열티수입으로 연간 수 천 억원 매출대로 폭증할 것으로 판단된다.

둘째, 정부의 무차별적 지원! 스마트그리드, RFID, 전기차등 핵심 수혜주!

정부의 중장기 전략 프로젝트의 핵심으로 미국, 유럽 등 주요선진국에서 사활을 거는 국가 전략 핵심사업이다. IT+환경+에너지를 아우르는 핵심기반 기술이기에 전세계 국가들이 주목하고 있는 회사이다.

셋째, 사상최대 실적폭증! 실적만으로도 감당 못할 시세가 터진다!

1분기 실적이 한해 실적을 뛰어넘었고, 개당 수 천 만원 이상의 고부가가치의 제품으로 60% 이상의 EPS증가율이 예상되며, 최소 5~10년간 흑자행진이 확실시 되는 실적성장주이다.

넷째, 1000조 시장! 센세이션의 신제품 상용화 임박!

미국을 비롯한 기술 선진국은 물론이고 중국, 인도 등 신흥국가에 폭발적인 수출이 진행되고 있으며 전세계 1000조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개발호재가 임박하였다. 미국의 퀄컴이 천문학적인 로열티 수입을 거두고 있듯이, 전세계의 부러움을 사는 초특급회사로 세계시장을 독식할 기막힌 회사이다.

다섯째, 메가톤급 M&A 초읽기! 주가 급등에 기름을 붓다!

최근 한방거리가 될만한 신 황제주를 찾는데 혈안이 된 주포들에게는 정책수혜+수급+실적을 갖추고, 여기에 지면상 밝힐 수 없는 극비 M&A와 재료까지 터지면 줄 상한가로 급등에 급등을 거듭할 종목이다.

여섯째, 적정가 5만원 그러나, 현 주가 5천 원 대!

현 주가 적정주가 5만원대의 1/10수준의 초 저평가 돼 있다. 시장 화려한 주목을 받을 동사는 놀라운 실적과 세계를 호령하는 원천기술을 가지고 있음에도 PER=3배로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과도한 저평가된 종목이다. 이렇다 할 시세를 상장 이후 단 한번도 내지 못하고 시장에 철저하게 흑진주로 숨겨져 왔으나, 이제 주가가 제자리를 찾기 위해 폭등시세의 일보직전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35번 [성공투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제2의 CMS 원한다면, 이 종목 절대 놓쳐선 안됩니다!
◎ 황금수익 (☎ 060-800-4300 ▶ 1번 ▶ 773) : 단돈 백만원만 있어도 긴급 매수요망!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모건코리아/휴먼텍코리아/C&우방랜드/마니커/휴니드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