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증권돌이]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이번에 공략해야 할 종목은 전혀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특급 비밀 재료를 보유한 급등주로 숨겨진 재료가 공개되기만 하면 상한가 몇 방은 기본으로 터질 수 있는 종목임을 밝힌다.

더욱이 최상위 1% 초고수들이 앞다투어 동사의 주식을 사 모으기 시작한 것이 포착됐으며, 조금이라도 늦으면 매수할 짬도 없이 날아가 버릴 것이 확실시되고 있어 무조건적인 매수가 필요한 시점이다. 특히 조선선재가 날아가는 모습에 땅이 꺼져라 후회했던 투자자라면 다시 없는 기회가 될 수 있는 종목이며, 그 동안 투자로 변변한 수익을 내지 못했던 투자자에게는 오아시스를 만난 것과 같은 희열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시장은 언제나 새로운 재료와 신선한 급등주를 원하고 있는데 이번 추천주가 바로 현재 시장참여자들이 절실히 찾고 있는 바로 그 종목이다. 세력들이 동사와 같은 명분이 뚜렷한 대박주를 그냥 놔둘 리가 없다. 이미 세력은 얼마 안 남은 개미들의 물량까지 모두 장악해 버린 상황이니 한시가 급하다.

1. 신성장 정밀기술이 집약된 최첨단 꿈의 신기술!

동사는 전세계 스마트폰 등 모바일IT 기기의 중요한 핵심 부품을 생산하는 전문 기업으로 최근에 신개념 방식의 필수 ITEM 기술을 접목한 제품으로 특허를 취득해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특히 S사를 비롯한 전세계 글로벌 기업들이 탐내고 있는 기술력임을 주목해야 한다.

2.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채택하는 IT핵심기술!

전세계 글로벌 IT기업들이 앞다투어 채택하고 있는 모바일 기술방식에 없어선 안될 핵심부품은 동사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세계적인 글로벌기업들에 대한 동사의 제품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는 점이다. 실제로 S사도 동사의 제품이 30%이상 채택되고 있음을 명심하라.

3. 재무안정성 + 풍부한 유동성 + 전세계 시장 점유율 1등!

동사는 부채비율 거의 “0”상태로 무차입 경영과 풍부한 유동성을 바탕으로 한 견실한 재무구조를 자랑하고 있으며, 특히 세계적인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동사의 신개발 제품은 전세계 시장에서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어 전세계 글로벌 기업들이 동사의 신제품을 주목하고 있다.

4. 세력이 개입된 차트는 무조건 간다!

세력의 매집은 이미 수 개월 전부터 진행되었고 최근 터진 대량거래에서 명백하게 들어나고 있다는 점인데 현재 세력매집구간에서 물량 흔들기는 전형적인 세력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현재 지친 개미들의 물량마저 세력이 모두 장악한 상황이므로 이제 날아갈 일만 남은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12번 [증권돌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풀레드 (☎ 060-800-4300 ▶ 1번 ▶ 468) : 지금 당장 매수해서 딱 한달이면 CMS 이상 대박납니다!
◎ 성공투자 (☎ 060-800-4300 ▶ 1번 ▶ 335) : 매출 1000배↑, 세계1위 원천특허의 세력 매집 급등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케이씨텍/다휘/아이리버/게임하이/성안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