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성공투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최근 추천 후 시장 이슈가 된 이미지스, CMS, 삼화네트웍스처럼 돈을 크게 굴릴 줄 아는 거대세력의 흐름만 정확히 포착한다면 200~300%↑ 초 단기 대박 시세를 내줄 급등주는 얼마든지 쉽게 잡을 수 있다. 이에 필자는 최근 변변한 수익 한번 제대로 못 낸 투자자를 위해서 고수익의 갈증을 단번에 해결해 줄 기가 막힌 매수자리에 엄청난 실적까지 더한 완벽한 초대박주를 포착했다.

매출 1000 배 폭증↑+ 꿈의 IT신기술 개발+ 시장점유율 100% 독점임박+ 2010년 최고의 정책수혜 의 호재가 만발하며, 삼성전자와 같이 IT업계의 패러다임을 뒤바꿀 세계1위 기술로 수 십 년간 확실한 초고속 성장 모멘텀을 갖춘 엄청난 IT혁명주이다.

휴대폰, 스마트폰 등 디지털 핵심기기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1위 원천기술로 글로벌 기업들의 진입장벽을 원천봉쇄 하였고, 조만간 극비리에 진행중인 꿈의 신기술 개발호재까지 언론에 노출되면 매수심리를 발동시켜 단번에 상한가로 문닫을 거대한 재료가 될 것이 분명하다.

실적도 대박을 터뜨리고 있다! 고부가가치 첨단IT제품들의 10대중 9대는 동사의 제품이다. 분기마다 사상최대 실적을 파격적으로 갱신, 매출1000 배↑ 폭증하며, 수십 년 간의 글로벌기업의 아성도 한 순간에 무너뜨릴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의 엄청난 호황으로 100%에 육박하는 시장점유율1위로 시장을 독식하고 있다. 여기에, 이런 완벽한 수익구조로 세계시장 석권을 노리는 전세계가 주목하는 신제품이 출시되면 주가는 천정부지 뛸 수밖에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

그 동안 기업홍보 부족으로 재야의 고수들 사이에서만 입에 오르내리던 황금주로써, 엄청난 기업가치와 호재에 놀란 거대자금이 매일마다 동 종목으로 속속 몰려들어 바닥에서부터 제대로 된 수익을 맛 볼 수 있을 종목이다.

무려 4가지 특급재료가 시장에 연타석으로 터져나오면 감당하기 힘든 시세폭발이 예상되는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대박 패턴으로 필자의 오랜 경험 상 지금 매수만 해두면 엄청난 고수익으로 직결될 것이 확실하기에 필사적으로 물량을 확보하시기 바란다.

급등시세의 명백한 추천사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매출 1000배 폭증↑ 그러나, 글로벌 매출은 시작도 안 했다!
S사, L사 등 국내 BIG 4 기업의 주문을 모두 독식하며 분기마다 사상최대 실적을 갈아치우고 있다. 중국, 미국, 유럽 등 글로벌시장은 아직 초입단계로써 최소 5~10년간 가파른 실적폭증이 예상되는바, 향후 주가가 얼마나 급등할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둘째, 세계최초 꿈의 신기술특허! 시장 완전 독점!
비밀리에 개발중인 반도체 칩은 스마트 폰, 전자책 등 모든 디지털기기 등에 없어서는 안될 핵심기술로써 전세계 IT시장을 충격으로 몰고 갈 것이다. 천하의 S전자도 아직 만들지 못한 세계 유일한 기술로 동종업체의 진입장벽을 원천봉쇄, 글로벌 탑 브랜드로 쾌속성장 중이다.

셋째, 전세계가 주목하는 ‘신제품’임박! 고속성장에 날개를 달다!
고부가가치 첨단IT제품들의 10대중 9대는 동사의 제품이다. 매출 급증에 이익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완벽한 수익모델에 세계시장 석권을 노리는 전세계가 주목하는 신제품이 출시되면 주가는 천정부지 뛸 수밖에 없다.

넷째, 정부의 아낌없는 지원! 2010년 최고의 정책수혜주!
상한가 한 두 방의 시시한 정책 수혜주와는 차원이 다르다. 대한민국 국운이 걸린 차세대 신 성장 사업부문에 핵심기업으로 정부가 1순위 국책사업 주관업체가 확실시 될 만큼 대대적인 국고지원까지 더해지면 기절초풍할 주가급등이 예상된다.

다섯째, 거대자금 유입!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최근 전기차테마에 집중되었던 거대세력이 매일 집중적인 매수세를 보이고 있으며, 기업가치에 놀란 기관들까지 가세하며 물량쟁탈전이 펼쳐지고 있다.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기에 이제 급등시세 전 마지막 매수구간임을 강조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35번 [성공투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증권돌이 (☎ 060-800-4300 ▶ 1번 ▶ 412) : 현주가 대비 10배 가치를 지닌 1천원대 초저평가주!
◎ 적색계좌 (☎ 060-800-4300 ▶ 1번 ▶ 413) : CMS, 조선선배 급등계보 이을 New스타주 출몰에 주목하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루멘스/지앤디윈텍/이미지스/한림창투/제룡산업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