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상한과하한]은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오늘은 시장의 여러 종목을 관찰한 가운데 장세와 무관하게 상한가랠리가 강하게 기대되는 종목을 소개하려 한다. 종목별차별화가 심한 현 장세에서, 17연속 상한가의 조선선재, 10연속 상한가의 이미지스와 6연속 상한가의 리홈을 능가할 극비의 황제주를 발견하였으니 모두들 빨리 확인을 요하는 바이다.

이 회사는 “중국전방사업의 최대수혜+정부정책 1순위 수혜+국내유일의 첨단신소재부품”의 재료를 가지고 완벽히 조선선재와 복사판 패턴을 보이고 있는 2010년 최고의 종목임을 밝힌다. 해당종목은 중국성장전방사업의 최대 수혜주로써 국내 자전거테마와 원자력테마의 핵심제품을 독점 공급하는 업체이다.

동사는 2010년 대대적인 매출폭증으로 사상 최대 실적달성이 확실한 종목이며, 한신기계를 날린 주포가 다시 한 번 물량이동을 통해 한신기계를 능가하는 혁명적인 시세를 시작할 황제급 종목으로써 앞서 언급한 한신기계와는 비교도 안될 레벨-업이 확실시되는 종목이다. 감히 언급하건데, 17연속 상한가의 전설을 작성 중인 ‘조선선재’급의 랠리가 진행될 것이다.

오늘 추천하는 회사는 또한 정부정책의 1순위 수혜종목으로써 수백조원대의 지원사업의 2대 거대테마의 국내유일 필수부품 수혜주이기 때문에 또한 독점생산 공급을 통한 엄청난 실적향상이 올해 확실시 되는 상황이다.

현 시점 이 종목을 논하지 않고는 거래소코스닥1600여 종목 중 그 어떤 종목도 최고수익률을 거론해서는 안 될 정도로 완벽한 세력매집+최대정책수혜+최대실적의 3박자를 갖춘 종목으로써 물량을 확보할 수 있는 현시점 반드시 확보해야 한다.

첫째. 국내유일의 첨단 신소재 부품주!
해당종목은 원자력과 자전거테마에 필수적으로 향후 사용될 첨단소재부품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산하는 기업으로써 독점납품과 함께 대대적인 실적폭증과 사상최대실적이 확실시 되는 기업이다.

둘째. 정부정책1순위 수혜주!
해당종목은 정부가 강하게 밀고 있는 수백조원대 원자력사업 및 수십조원대 자전거사업과 관련된 핵심부품수혜종목으로써 정부정책의 1순위수혜주가 확실하며 이에 따른 정부차원에서의 확고한 지원을 받는 기업이다.

셋째. 중국 전방사업 최대 수혜주!
해당 종목은 중국이 성장정책을 추진하는 전방사업과 관련된 국내 유일의 제품 및 주요제품에 대한 국내 선두권 종목으로써 이와 관련된 중국시장 최대수혜주로 대대적인 외형성장 및 이익폭증이 확실한 기업이다.

넷째. 17상한 조선선재 버금갈 종목!
해당종목은 현 증시 최대시세를 나타내고 있는 조선선재를 능가할 패턴으로써 대량매집이 완료된 종목으로써 조선선재만큼의 대폭발 시세를 시작할 기업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28번 [상한과하한]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정보 (☎ 060-800-4300 ▶ 1번 ▶ 632) : 메가톤급 정부수혜의 진정한 주인공으로 자리매김할 종목
◎ 야손 (☎ 060-800-4300 ▶ 1번 ▶ 928) : 추천 직후 13배 날아간 “다날” 놓쳤다면, 지금 이 종목 노려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제이엠아이/로엔케이/신창전기/NCB네트웍스/나이스메탈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list.php?sid=010290&nid=200&type=1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