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전문가 [이카루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매번 기사를 통해 강조하지만 주식에서 승리하는 지름길은 시장 흐름에 따라 주도주를 잡아내어 저점에서 매수하고 고점에 매도하여 차곡차곡 수익을 쌓아가는 것이라 하겠다.



주가는 결국 [펀더멘탈 + 성장성 + 수급 + 차트]의 거울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개인투자자들이 실패하는 이유는 그럴싸한 소문에 현혹되어 급등주를 쫓아 다니기 때문이며 이렇게 해서는 절대로 성공투자를 할 수 없다.



불과 수개월 전만이라도 필자를 알았다면, 케이디씨→ 보성파워텍→ 기산텔레콤→ 삼양옵틱스로 이어지는 쓰나미 급등랠리에 동참하여 단숨에 억대 계좌를 보유한 투자자가 되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번 추천주 하나만으로도 이에 못지않은 수익률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추천 종목만큼은 필사적으로 매수해야 할 것이라 강조한다.



이 종목은 지금까지의 추천종목과는 비교도 안 될 만큼 상상을 초월하는 성장성과 재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확인하는 순간 경악할 정도의 강력함에 놀라 얼어붙은 투자심리를 단숨에 펄펄 끓어오르게 만들 2010년 상반기 최고의 황금주이기 때문이다.



동사는 전기차 생산 및 개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핵심부품을 생산하는 국내 1위 업체이며, 2차 전지분야의 핵심 부품 역시 국내 대기업에 전량 납품되면서 2010년 최대실적 갱신이 예고된 상황으로 동사의 핵심기술이 알려지면서 글로벌기업들의 제품공급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전기차 테마의 일부 종목이 현재 시장을 주도하고 있지만 이번 주를 기점으로 동사의 실체가 공개되면서 주도주가 바뀌는 현상이 벌어질 것이며 이후에는 한달 내내 급등 랠리가 예고되기 때문에 반드시 날아가기 전에 선취매하길 당부한다.



첫째, 국내 1위 기업의 숨은 조력자!

전 세계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며, 주식시장을 단숨에 압도할 충분한 재료를 가진 회사이다. 이미 누구나 다 알고 있는 2차전지 국내 1인자 기업을 뒤에서 물심양면으로 지원하면서 실적이 고스란히 동사로 이어지는 수익구조를 가져가고 있다.



둘째, 전기차 테마의 숨겨진 1등 수혜주!

아직 초보단계인 전기차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킬 기술이 개발된 상태이다. 일부 전기차 테마주들이 시장을 득세하고 있지만 좀 더 면밀히 시장을 분석한다면 저 뒤편에 실질적인 전기차의 핵심업체가 자리잡고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셋째, 높음 성장성-장기투자로도 제격!

동사는 전기차의 핵심부품 하나만으로 2011년에는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것이며 이는 2009년 동사 매출의 300%에 달하는 놀라운 실적이다. 이렇듯 미래형 산업을 주도하는 기업이기에 장기투자로도 손색없는 기업임을 기억하기 바란다.



넷째, 1초가 아까운 긴박한 상황!

아직까지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지 않은 상황이기에 현재 주가는 실적 + 재료 대비 상당히 저평가돼 있으며, 일부 눈치 빠른 세력에 의해 물량이 대량으로 매집되는 상황이 포착되고 있다. 조만간 재료가 시장에 공개된다면 물량 없는 급등이 나올 수 있기에 반드시 이 종목의 매수를 우선순위로 두시길 당부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64번 [이카루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광개토 (☎ 060-800-4300 ▶ 1번 ▶ 297) : 1천원에서 1만원으로 직행할 제2의 ‘케이디씨’가 있다

◎ 투자의맥 (☎ 060-800-4300 ▶ 1번 ▶ 483) : 100원대, D중공업이 키우는 원전 핵심기술 독점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세명전기(4,015 +0.25%)/제룡산업/대원강업/AD모터스/M&M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list.php?sid=010290&nid=200&type=1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