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11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상한과하한]은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추천주 승률95% 이상의 절대적 수익종목발굴 최강자 [상한과하한 전문가카페]! ▶ [상한과하한] 전문가카페 둘러보기 (http://procafe.moneta.co.kr/kt1000) (준회원은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11일 투자 전략 방송에서 증시전문가 [상한과하한]은 “글로벌 증시의 방향성이 갭 상승 추세의 부담을 느끼고 있는 가운데 고점 횡보추세를 나타내고 있다. 변수지표들의 발표 및 유럽 일부 국가의 신용등급 하락가능성이 다시 수면위로 올라오는 시점이니 투자에 각별히 유의해야 하는 시점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특히 선물옵션 만기일인 오늘 장세에서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외국인의 매매동향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 미증시의 방향성에 의해서 좌지우지 되는 외국인의 방향성은 의외로 호전국면을 보이고 있지만 만기일인만큼 그 변동폭은 클 것으로 판단되며, 투신권의 매매방향성 및 선물 대량매매강도에 의해서 시장의 상승과 하락이 결정될 것으로 보이니 한 템포 쉬어가는 투자를 추천한다.”라고 언급하였다.

이 날 방송에서 [상한과하한]은 “이번 주 이후 장세에서는 예상외로 조정폭이 깊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확실한 추세가 확인되기 전까지는 주의매매가 필요하며 코스닥 강세테마주의 순환매성격을 노리는 단기투자가 여전히 유효해 보인다.”라고 언급하며 이 날 투자 전략 방송을 마감하였다.

현 장세에 있어 보다 정밀한 투자 전략 및 종목군을 등은 팍스넷 [상한과하한] 전문가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셀트리온(324,500 +0.15%)/ 인성정보/ 이미지스/ 대우차판매/ 한신기계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