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11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센스탁]는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주식시장을 이기는 즐거운 투자전략

▶ 바로가기 : http://procafe.moneta.co.kr/cafe/intro/live_onair.php?flag=2

증시 전문가 [센스탁]은 KOSPI지수가 단기 상승 파동을 유지하고 있는 현시점에서 수익률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을 11일 투자전략 방송 및 무료방송을 통해 다음과 같이 제시하였다.
그는 “KOSPI지수가 상승 흐름을 유지하는 가운데 기존에 센스탁 투자클럽이 제시한 저평가 업종으로 투자자금 60% 정도의 비중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중장기 투자를 진행하는 것과 동시에 지수 박스권에 대한 대비 또한 현금비중을 일정부분 보유해두고 소액으로 우량주의 단기 상승과 하락에 대한 작은 변동폭을 ELW를 이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라며 조언하였다.

이 날 [센스탁]은 “현재 KOSPI지수는 업종별 흐름은 다소 다르게 나타나겠지만 장기 파동이론과 가치분석을 접목하였을 때 중장기적으로 저평가된 업종으로 선취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시점이다. 특히, 기관투자자가 선호하는 업종을 선택하시면 미래에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강조하였다.

좀 더 자세한 종목선정 및 투자 전략과 노하우는 11일(목) 오후 1시부터 진행하는 무료공개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보홍/ 제룡산업/ 오공/ 보성파워텍/ 리노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