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골드리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거두절미하고 필자는 지금 주식시장을 강타하는 강력한 테마의 숨은 수혜주로 재료가 공개되면 순식간에 상한가로 날아가, 3월 시장 최고의 급등주로 급부상할 종목을 발굴했다.



이 종목은 기술력 세계 1위의 新에너지 업체로 단 4개국만이 개발에 성공한 최첨단 기술을 보유하고 전 세계시장에서 독점적 지배력을 발휘할 것이 확실시되는 저력의 돌풍주이다. 기술력 세계 1위 + 정부정책 수혜 + 세계화의 조화를 이룬 신성장 산업의 핵심기업인 것이다.



특히 세계 320조원의 엄청난 新에너지 블루오션 시장에서 상상초월의 대박 매출을 일으킬 회사이며, MB가 직접 지원을 언급하자마자 바로 정책적 지원이 집중적으로 이루어지는 미래의 신성장동력인 동시에 국가의 기간산업의 중심기업으로 발전이 확실시되는 종목이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신사업 관련 엄청난 재료를 보유하고 있는데, 조만간 정부와 국회에서 진행되는 회의 내용이 조만간 가시화될 경우 최소 10년 이상 매년 수백 %씩 성장하며 에너지업계의 구조 자체를 바꿔버릴 차세대 녹색에너지사업의 선두에 설 유일한 기업으로 최소 200~300%이상 급등랠리가 출현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아직 2,000원대에 불과한 저가주로, 시장에 알려질 경우 언제 폭발할지 모를 긴장감이 감도는 초대형 승부주로 발 빠른 외국인들의 물량 매집이 포착되는 등 급등의 에너지가 펄펄 끓고 있는 명품종목임을 강조한다.



금일 추천주의 투자포인트를 다음과 같이 제시한다.



첫째, 글로벌 320조원 시장, 세계 1위의 독보적 기술력 지닌 황금주!



전세계적으로 320조원이상의 블루오션이 펼쳐져 있는 新에너지 시장에 독보적인 1위 기술력 하나로, 세계 최강의 경쟁력을 지닌 동사가 향후 글로벌 경쟁에서 완벽한 우위를 차지하면서 세계시장을 잠식할 것이 확실한 황금기대주이다.



둘째, 정부의 강력한 지원을 받은 정부정책 수혜주!



단순히 대통령의 지시사항이 아니라 정책적 지원을 위한 제도 개선까지 진행되고 있는 실질적인 정부정책의 수혜주이며, 대통령이 직접 관심을 표명하면서 챙기는 미래의 신성장동력인 동시에 국가의 기간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업이다.



셋째, 2010년을 휩쓸 강력한 新에너지 테마주!



2005년 바이오주의 열풍을 재현하며 2010년을 뜨겁게 달굴 新에너지 테마의 핵심 대장주로써 핵폭탄 같은 엄청난 파괴력을 지닌 폭풍이 일어날 종목이다.



넷째, 현주가 2000원대의 저가주! 거래량이 붙으면 목표가 설정 불가!



거래량이 붙는 순간 급격한 상승파동을 만들며 숨쉴 틈도 주지 않고 폭발적인 상승세를 만들 것이며, 기술력, 시장지배력, 성장성 등을 치밀하게 고려해 본다면 향후 주가는 가파른 상승과 함께 최소 수백 %의 상승여력이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데 모든 보조지표들까지 강력한 매수신호를 보여주고 있어 불과 2~3일 뒤에는 매수하고 싶어도 못하는 황금랠리주가 될 가능성이 농후하다.



이제는 더 이상 후회하지 말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지금은 손해 보는 종목들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되는 종목에 들어가야 할 시점이다. 이번만큼은 절대로 작은 수익에 연연하거나 과거에 얽매이는 투자에서 벗어나야 하며, 제대로 된 수익을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 종목만큼은 필자를 믿고 따르기를 강력히 천명하는 바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19번 [골드리치]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독법 (☎ 060-800-4300 ▶ 1번 ▶ 842) : 3월 대박 내려면 이 종목 하나에 집중하라!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9) : 추천 후 4배 뛴 현대아이티보다 더 강력한 IT황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제룡산업(5,270 +0.57%)/비엠티/지앤디윈텍/차이나하오란/유라테크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list.php?sid=010290&nid=200&type=1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