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핵폭풍]은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오늘 추천하는 종목은 극비 재료공개를 앞두고 세력들이 수개월 전부터 교묘한 기술적 속임수로 개인투자자들의 피 같은 주식을 서슴없이 가로채 매집이 완료된 상태에서 시세폭발이 2~3일만 남은 황금주를 긴급 소개한다.

거두절미하고 연속 상한가에 치 닫을 1급 재료를 보유한 종목으로 국내시장 1%의 큰손들 조차 동사를 매집하지 못해 현재 목숨 걸고 물량 확보에 힘쓰고 있는 종목으로 그만큼 베일에 가려진 세력들이 시장 노출을 꺼리며 막대한 부의 잔치를 독식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만큼 여러분은 최대한의 물량을 확보해 두길 바란다.

동사는 시대의 혁명인 차대세 통신의 1급 기술 보유기업으로 LTE분야에서 S전자가 인텔과 치열한 경쟁을 가능하게 해준 기업으로 조만간 세계무대 독식이라는 타이틀 차지는 물론 200조원의 정부 자금과 SKT와 KT의 4조원에 육박하는 자금이 동 기업에 흘러 들어오고 있어 이 재료가 터지는 순간 그들이 기다렸던 부의 잔치가 시작될 것이다.

게다가 LED조명 시장에서는 한국, 미국, 유럽에서 국내 유일의 국제적인 인증을 받으며 세계시장 독식을 위한 수주물량 싹쓸이에 돌입하면서 실적 700% 폭증의 괴력을 바탕으로 단기간 브레이크 없는 급등의 가속페달을 밟을 종목이다.

필자가 이 종목을 분석하고 분석할수록 나도 모르게 전문가 윤리도 잊어버리고 매수버튼에 손이 갈 정도의 소름 끼치는 흥분과 전율을 경험케 하는 종목으로 눈 딱 감고 그 동안 손실에 울부짖는 투자자 여러분에게 작은 물량이라도 더 확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통이 밀려오는 유혹을 견뎌내고 있는 만큼 지금 당장 과감하게 실행에 옮겨 하늘마저 경악할 大급등주를 거머쥐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매수한 투자자의 운명을 바꿀 확실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인텔을 무너뜨린 기술력! 세계독식 가능하다

동사는 1급 기술력으로 S전자의 세계 최초 LTE장비 상용화를 성공시켰고 인텔을 무너뜨릴 저력을 안겨준 기업이다. 세계시장을 독식하게 도와준 동기업에게 거액을 돈지갑을 여는 것은 당연하기 때문에, 주가가 얼마나 폭등할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둘째, 한국은 작다! 세계 물량까지 싹쓸이 돌입

한국의 LED조명시장은 너무 작다! 이제는 세계시장을 독식하기 위해 미국, 유럽에 국제적 인증을 받아내며 전세계 시장을 상대로 물량을 싹쓸이 하고 있다. 이미 실적이 검증하고 있으며 눈치 빠른 시중 유동자금들이 매일 이 종목으로 속속 몰려 들고 있다는 점만 봐도 세력의 주가 띄우기가 초읽기 단계에 들어 왔다는 점을 다시 한번 확인시키고 있다.

셋째, 망설이면 놓친다! 지수 상관없이 3월 폭등 당연하다!

단순히 일회성의 단발성 재료로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 날 종목이 아니다. S전자와 LED 해외 수주물량까지 이 재료만 가지고도 3~4배의 주가급등 이유가 되지만, 200조원의 정부 주도 산업과 대기업의 거대 설비투자가 맞물려 천문학적인 자금이 유독 이 업체를 주목하고 있어 회사의 본질을 바꿔버릴 재료가 발생하고 있다는 것은, 조만간 주가폭등의 결정적 단서가 된다는 것을 절대로 잊지 마라.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63번 [핵폭풍]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희망찾기 (☎ 060-800-4300 ▶ 1번 ▶ 239) : 큰돈 벌려면 바로 매수하라! 3월 수직랠리 임박주!
◎ 페라리 (☎ 060-800-4300 ▶ 1번 ▶ 451) : 대아티아이 능가할 숨은 철도수혜주, 1/5저평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한신기계/이화전기/게임하이/이루온/대아티아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list.php?sid=010290&nid=200&type=1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