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보름 정도 동안 펼쳐진 국내 증시 조정의 특징은 악재들의 실질적인 가시화에 따른 효과라기 보다 단순 우려감 만으로 조정을 받은 것이라 할 수 있다.

미국 오바마 정부의 금융 규제안이 실질적으로 통과되기 어려울 것이라는 관측에도 불구하고 이야기가 거론된 것 만으로 시장은 민감하게 반응했고, 중국의 긴축정책 또한 마찬가지 였다.
이는 이번 조정을 통해 시장의 낙폭과대 측면이 강했다 할 수 있으며 따라서 과매도 구간인 만큼 반등에 포커스를 맞출 필요가 있다.

이와 관련하여 일목균형표를 통한 시황분석의 국내 최고의 전문가 독립선언은 "일목균형표 상 미증시는 저점을 완성했으며, 국내 증시 또한 1548P를 저점으로 가격조정은 일단락 됐다고 봐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지금부터는 시장을 상승마인드로 전환시킬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그 동안 금융규제와 긴축정책이라는 단순 우려감으로 가장 큰 쇼크를 받았던 은행주와 건설주가 본격적인 반등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 적극적인 매수 타이밍"임을 제시했다.

본격적인 수익의 포문을 열게 될 특집방송 무료공개

본격적인 상승을 앞두고 9일 오전 10시 30분에는 증권방송 하이리치 2월의 베스트 전문가로 선정된 서일교소장이 무료 특집방송을 준비했다.

그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Gos-hawk 시스템 매매>를 통해, 급등 타이밍을 포착하고 수익을 극대화 하는 최적의 모델을 확립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투자자들의 끊임 없는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29일 이화전기의 상한가 적중을 비롯해 대아티아이 12.39%, 톱텍 9.26%, 멜파스 5.84%, 퍼스텍 5.53% 등을 포함, 총 77%가 넘는 누적수익을 거두며 급격한 하락장세 속에서도 회원들에게 감동을 안겨주었다.

서일교소장은 이번 무료 특집방송과 관련해 "9일 오후 시장은 급 반등을 연출했고, 내일 또한 이 분위기를 이어가며 양호한 흐름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무료 특집 방송을 통해 공개하는 종목을 장중에 다같이 매매, 수익의 짜릿함을 함께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VIP회원들이 누리는 전문가 리딩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반드시 참여해 단비 같은 수익의 기쁨에서 소외되지 않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덧붙여 "반등이라 해서 모든 종목들이 만족할만한 수익을 가져다 주지는 않는다"며 "기술적 분석과 모멘텀을 포함해 반등을 주도하는 종목군의 대장주는 무엇인지 흐름을 읽을 수 있는 전문가의 리딩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점"임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제 막 시작한 급반등장을 위해 적극적인 주식투자의 기회로 삼을 수 있는 노하우를 얻어가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하이리치는 "현재와 같은 예측불허의 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안전한 투자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소속된 국내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의 명품 증권방송을 반드시 체험해 볼 것"을 당부했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