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증_권_돌_이]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오늘 소개하는 종목은 전혀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특급 비밀 재료를 보유한 급등의 강한 에너지를 보유한 종목으로써 이 재료가 공개되기만 하면 세력은 이를 신호탄으로 상한가 몇 방을 기본적으로 쏘아 올릴 종목이기 때문에 지금 이 시점에서 반드시 매수를 해야 하는 종목임을 밝힌다.

동사의 차트를 보는 순간 가슴 벅찬 느낌을 지울 수 없었는데, 그 이유는 필자가 최저점 바닥에서 추천한 몇 달 전 급등하기 전 케이디씨의 차트가 떠올랐기 때문이다. 그만큼 차트의 흐름이 예사롭지 않고 급등의 응집 시그널과 세력의 매집이 아주 잘 구성된 차트라는 점이다. 단언하는데 국내 고수익 수익률을 자랑하는 전국 1~100등 최상위 초고수들 역시 이 차트를 본다면 무조건 갈 차트라고 만장일치의 매수 사인을 내 보낼 것이다.

특히 동사의 주력 제품의 경우 해외에서 벌써부터 주문이 쇄도하고 있고 세계시장이 급속도로 동사의 제품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매출 폭증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해외 상장 재료는 불과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는 점도 명심하라.

이 종목만큼 세력의 자신감이 넘치는 차트는 찾아보기가 힘들다. 차트를 보는 순간 0.1% 초고수들은 앞다투어 동사의 주식을 매집하기 시작할 것이며, 조금이라도 늦으면 매수하고 싶어도 매수할 기회조차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초고수들은 매수에 적극 가담하고 있어, 늦으면 상한가를 향해 등극하는 모습만 안타깝게 쳐다볼 수 밖에 없는 대형 상승의 시기가 임박한 종목임을 강조한다.

필자가 언급한 대형 상승의 시그널이 나타나면 주가는 바로 상한가로 치달으며, 세력은 상한가의 상태를 굳건히 방어하며 주가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낼 것이다. 상한가 유지를 하는 것은 바로 종목에 대한 세력들이 가진 자신감의 표현이기도 하지만 이는 주가가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이라는 강건한 믿음이라는 점 역시 강조하는 바이다.

1. 해외상장 코앞 - 확정된 재료이니 미리 공략하라!!
동사의 자회사가 해외 직상장이 불과 한달 안으로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지금 매수를 못하면 나중에 큰 후회를 할 수 있다. 과거 해외상장 재료만 가지고 수십배 연속 상한가 급등을 한 차례 볼 때, 이번에 절대 놓쳐선 안될 중요한 시기라는 점이다. 이미 해외상장을 위한 만발의 준비를 끝낸 상황이기 때문에 언제 재료가 터질지 모르니 지금 바로 공략해야만 한다. 준비된 자가 미인을 얻는다.

2. 초대박의 기본 신성장 초특급 기술 보유!
최근 전세계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미래 신성장 동력 사업에서 동사의 기술력이 주목 받고 있는데 특히 앞으로 수백조원 시장의 최대 수혜주로 급부상할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바로 지금이 최적의 매수기회이다. 최근 정책적으로 이슈가 많은 종목이기에 급등주를 노리고 있는 투자자의 최선의 선택임을 강조하며 꼭 매수해야만 하는 초급등 특급비밀 종목이라는 점을 밝혀둔다.

3. 전세계 글로벌 핫 이슈는 Energy!
전세계 글로벌 기업들이 앞다투어 하는 사업의 근간은 역시 에너지 산업이며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동사의 실적은 계속 폭증할 수밖에 없고 특히 얼마 전 의미 있는 정부의 발표는 이를 더욱 확실하게 해주고 있음을 절대 간과해선 안 된다. 특히 동사는 최근 북미 시장을 필두로 전세계 시장을 장악할 날도 멀지 않았다.

4. 진입장벽이 높은 초고속 성장 기술 + 거대자본집중!
진입장벽이 높은 고도의 기술을 요하며 초고속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차세대 신성장 블루오션 사업을 통해 향후 전세계시장을 장악할 것이며 특히 주력사업은 지금 전세계적인 글로벌 기업들이 탐내는 고도의 신기술로, 동사가 보유하고 있고 미래핵심 산업에 필수적으로 사용된다는 점이다. 곧 전세계 거대 자본이 동사에 집중될 수 밖에 없고 이미 게임은 시작되었다.

5. 세력이 개입된 차트는 무조건 간다!
세력의 매집은 이미 수 개월 전부터 진행되었고 최근 터진 대량거래에서 명백하게 들어나고 있다는 점인데 현재 세력매집 구간에서 물량 흔들기는 전형적인 세력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현재 지친 개미들의 물량마저 세력이 모두 장악한 상황이므로 이제 날아갈 일만 남은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코엔텍/슈넬생명과학/비츠로시스/우리기술/세명전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