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마음을 먹기로는 10% 수익나면 매도하자, 손절은 1~2%로 하자였는데 역시 사람의 마음은 간사하더군요. 왠지 더 수익이 날 것 같아서, 조금만 더 버티면 원금을 회복할 것 같아서 갖은 이유를 붙이다 결국에는…. 그랬던 제가 유베스트원을 만나 제2의 투자인생을 살게 됐습니다. 확실하게 저평가 우량주를 짚어 주신 덕분에 높은 성과를 얻었습니다.”

실시간 증권 전문가 방송 ‘유베스트원’의 무료 증권방송을 통해 높은 수익을 달성했다는 한 투자자의 이용후기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요즘처럼 혼란한 주식시장에서 개인 투자자들이 꾸준하고 안정적이면서도 만족할만한 수익을 달성한다는 것은 사실상 어려운 일이기 때문이다.

회원 만족 극대화 관리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는 유베스트원(http://www.ubestone.com)은 이처럼 높은 수익으로 개인 투자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증권방송의 많은 참여를 거듭 당부했다. 대시세를 만들 매집완료주와 신혁명테마가 고스란히 담겨 있기 때문이다. 또한 지금까지 매집만 이루어지고 재료반영이 되지 않은 상승임박주를 현 장세에서 확실하게 매매하는 기법을 담아 성공투자를 꿈꾸는 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알짜배기 정보로 마련된 까닭이다.

오늘은 비중관리와 리스크 관리를 통해 수익극대화를 이룰 수 있도록 개인 투자자들의 포트폴리오 구성에 전력을 다하는 ‘한우물선생’ 김병철 전문가의 긴급투자전략과 노하우가 가감없이 공개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투자자들은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유베스트원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유베스트원은 이와 관련해 “공개수익률의 조작과 과장, 눈속임으로 개인 투자자들의 가입을 유도하는 등 막대한 손실을 입히는 여느 증권관련 커뮤니티와 다르게 회원들의 계좌 수익으로 100% 검증받고 있다”면서 “투자자들의 자유로운 커뮤니티 공간에서 이와 같은 사실을 직접 확인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현재까지 무료 증권방송에서 언급한 종목의 상승률을 직접 눈으로 확인한 후 수급과 재료, 내적가치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대시세 분출 임박종목을 노려볼 것”을 조언했다.

무료 증권방송 뿐만 아니라 유베스트원(http://www.ubestone.com)은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으로 최상을 수익을 실현하는 전문가VIP추천주를 운영․진행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전문가VIP추천주는 거래량 분석과 돈의 흐름으로 단기에 강한 매집이 들어오는 종목을 압축․추천하는 매집단기승부주를 비롯하여 로얄중기급등주, 특급세력보유주 등으로 마련되고 있다. 전문가의 노하우로 초보 투자자들은 물론 주식고수를 통틀어 높은 수익의 비결을 제시하고 있으므로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꼭 한 번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이밖에도 주식 입문자들을 위한 증권스쿨 기초반 강좌를 개설, 진행되고 있다. 주식투자의 기초부터 캔들, 이동평균선과 같은 기술적분석, 추세패턴, 보조지표활용법 등 실전매매에 꼭 필요한 알짜배기 정보들로 개인 투자자들의 매매기법을 기본부터 착실하게 다져주는 고급 정보가 특히 눈길을 끈다.

주식고수를 목전에 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증권스쿨 고수반도 운영되고 있다. 출간즉시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른 ‘행복배달’ 이종형 유베스트원 대표의 「대시세 종목의 비밀」을 교재로 대시세 종목 발굴부터 공략 원칙까지 대시세 분출주를 통해 인생역전을 꿈꾸는 투자자들을 위한 시간으로 준비․진행 중에 있다.

‘행복배달’ 이종형 유베스트원은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제고 사업 일환으로 마련된 이 같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 “실전투자를 하면서 어떤 종목을 선정해야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가부터 언제 매수하고 언제 매도해야 하는 지를 실시간으로 알려 주기 때문에 그간 주식투자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던 개인 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및 상승이 확실한 종목으로 인사를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행복배달’ 유베스트원 이종형 대표는 국내 각종 증권사 초빙 주식 전문 강사로 활동한 바 있으며 ‘송지헌의 사람인’을 통해 시장에서 승자가 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한 바 있는 실력파 증권고수다. 지금은 네이버 ‘주식정보1위카페(http://cafe.naver.com/ustock)’의 운영자를 겸하고 있으며, 개인 투자자들에게 올바른 투자방법과 매매비법 전수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현재 유베스트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쌍용차, 현대중공업, 케이엘넷, 케이디씨, 에피밸리, 위다스, POSCO, 코엔텍, KT, 제룡산업, 성원파이프, 한신기계 등으로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1577-6627)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자료입니다. 유베스트원(http://www.ubest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