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적색계좌]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도요타 리콜 사태로 인한 세계 자동차 업계에 지각 변동이 일어날 것으로 많은 전문가들이 분석을 내놓는 가운데, 금일 추천 종목이 바로 그 지각변동에 있어 중소업체로는 절대적 수혜를 입으며 글로벌 시장에 새롭게 부각될 스몰캡 최강자가 바닥권부터 무섭게 질주하기에 앞서 긴급 추천한다.

세계 유일무이한 초특급 기술을 기반으로 “꿈의 특허개발”까지 취득하며, 세계시장을 뒤엎을 만반의 준비를 다한 상태로, 곧 모든 언론과 방송매체를 통해 앞다퉈 보도할 이머징 종목이다.

[실적]과 ['극비'특허 개발] 재료만으로도 무시무시할 초급등세가 예상되는데, 여기에 주식시장 최고의 재료인 [정부정책]에 의해 곧, 출몰할 신테마로 적어도 10년 이상은 지속적으로 테마가 형성될 초대형 호재까지 숨겨져 있어, 숨막히는 급등랠리는 물론 목표 주가마저 산정하기 힘들 정도다.

특히 미노출 된 1만% 천문학적 실적 급증이라는 호재 역시 발표된다면, 이미 매집 할 물량 없이 높은 봉우리를 만든 상황이 연출 될 것이다. 이는 최근 새해 벽두부터 시장에서 6연상한 넥실리온 차트를 참조하기 바란다.

이제 곧 시장 기대심리를 모조리 끌어올 강력한 이슈와 그 동안 세력들의 지독스런 선(先)매집이 완료되는 시점이 머지 않았음을 알리는 흔적이 곳곳에 포착되고 있어, 이 회사가 수면 위에서 떠오르기 전에 터무니 없이 저평가된 현 가격 1000원대를 집중 공략해 보길 보란다.

다시 한번 강조컨대, 전혀 시세를 보여주지 않아 [매수 클릭]만 할 줄 아는 생초보자라 해도 현 시점에서만 물어도 100~200% 단기 대박은 자연스레 날 수 밖에 없는 명품종목이다.

[적색계좌]의 또 한번의 大급등 종목 매수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실적 100배↑, 1000원대 초 저평가 실적 가치주!
실적이 턴어라운드, 어닝서프라이즈만 해도 주가는 급등하는데, 기나긴 부진을 털고 실적이 100배 이상 폭증했다면, 주가가 얼마나 폭등할지는 누구도 예측할 수 없을 만큼 강력한 랠리가 임박한 상태다.

둘째,꿈의 특허개발, 10년간 천문학적 이익창출!
단 하나의 기술력으로 세계시장을 뒤 흔들어 놓을 블록버스터급 특허를 개발해 엄청난 파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셋째, 글로벌 트렌드에서 장기 테마주 될 것!
이른바 '녹생성장'의 IT핵심주로써, 정부 정책과 글로벌 시장이 밀어주는 장기적 산업 트렌드를 형성할 반짝하고 사라지는 테마주들과는 달리, 못해도 10년 이상은 지속적으로 테마를 형성할 주식시장 이래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꿈의 아이콘이라 의심할 여지가 없다.

넷째, 서슴없이 치고 날아갈 1000원대 초 저자주!
차트상 매인 매집만 3번의 장기 세력주로써, 시가총액과 거래대금 분석 시 알 수 있는 사실은 시장에 나와있는 유통물량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이다. 따라서 현시점에서 소량의 물량만 던져 주어도, 주가는 폭주할 수 밖에 없다.

동사를 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는 오로지! 현시점 1000원대 가격대뿐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이화전기/와이즈파워/기산텔레콤/빅텍/네오엠텔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