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1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실전 투자 최강의 전략,전술가[황제불패 전문가카페]! ▶ [황제불패] 전문가카페 둘러보기 (http://procafe.moneta.co.kr/mythis) (준회원은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황제불패]는 “현재 조정 장세는 조만간 마무리 과정을 거칠 것!”이라고 피력했다. 그는 “시장의 핵심 주도주가 여전히 살아 있고 IT 자동차가 다시 살아 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예탁금 증가는 풍부한 유동성을 바탕으로 테마 장세를 다시금 살려 낼 수 있는 원동력이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지금에 장세는 강력한 유동성을 바탕으로 종목 장세에서 극심한 차별화가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므로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수익률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기회이면서도 자칫 흐름에 편승하지 못하면 손실이 커지는 장세이기도 하다.”라고 언급하였다.

그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큰 이슈는 역시 정책과 성장성에 있다.”며 “바닥에서 이슈가 부각될 수 있는 종목들만이 최고의 수익을 안겨줄 대안이다.”라고 강조하였다. 그는 2월장세도 순환매가 빠르게 나타날 것이며, 테마 중심의 개별종목 투자야말로 개인투자자들에게 현재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큰 수익을 안겨줄 수 있는 대안”이라고 강조하며 “바닥권에 머물러 있는 종목 중 이슈가 부각될 수 있는 성장테마에 주목해야 한다.”고 밝히며 1일 투자전략 방송을 마감하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디지틀조선/제룡산업/케이디씨/다날/KDS

■ 본 투자 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