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대전]은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오늘은 인간의 패러다임을 바꿀 꿈의 기술을 지닌 종목으로 이번 매수기회는 정말 황금 찬스라고 할 수 있는 초대형시세 슈퍼 영웅주를 대공개 한다.

지금 시장에선 3D산업 이라는 화두가 등장했고 주식시장에서는 케이디씨라는 걸출한 빅스타 종목을 배출한 상태이다. 오늘 2010년 들어 처음으로 필자가 소개하는 종목은 ‘제2의 케이디씨’와 같은 종목이라고 자부한다.

금일 필자가 극비 공개하는 이 종목은 꿈의 신기술인 동시에 30년 동안이나 진행되어 왔던 3D TV를 초절정 기술로 커버하는 종목으로써 거대세력이 씨를 말려가며 물량을 매집하고 있는 종목이다. 다시 한 번 강조하는데 더 이상 ‘급등의 전설’처럼 되어 버린 ‘케이디씨’를 부러워만 하지 말고 하루 속히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에 집중하여 케이디씨를 능가하는 파괴적인 수익률을 맛보기 바란다.

이 종목의 급등랠리의 시작점은 2010년 1월부터라고 언급하지만, 2010년 내내 시장에 이슈화 될 종목으로써 2010년을 빛낼 황금 종목임을 마지막으로 언급한다. 현 시점은 동 종목을 잡을 수 있는 다시 찾아오지 않을 마지막 매수기회라는 점을 필사적으로 강조하며 다음과 같이 투자 포인트를 제시한다.

1. 초절정 기술력의 표본으로 획기적인 제품 개발완료
동사는 엄청난 성장 가능성이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에서의 위치를 확고하게 자리잡고 있다. 이미 오래 전부터 3D에 대한 연구를 거듭하여 왔으며 이제 개발을 완료하고 조만간 시장의 화두로 자리잡을 제품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

2. 2010년 시장의 화두로 떠오를 요건을 모두 보유
현 시장 최고 승부주는, 3D테마 + 모바일테마 + 전기차테마 등이 시장의 수익률게임을 달구고 있는데 동사는 2010년 최고의 화두로 자리잡을 3D에 대한 연구를 거듭해왔고 이제 그 결실을 맺고 있기에 가시적인 성과는 불을 보듯이 뻔하다.

3. 정부도 무차별 지원을 하며 향후 먹거리로 확산시킬 준비
이미 인류의 소망인 그러한 점을 최대한 인식하며 향후 물러서면 도태된다는 위기의식으로 온 세계가 선점하려는 섹터에 한 발짝 먼저 다가서려고 정부도 아낌없는 지원 할 준비태세를 갖추고 있다.

4. 물 만난 물고기 형태의 2010년 업황이 다가오며 비약적인 성장 기대
11억 인구를 아우르는 동시에 전세계 몇 십억의 인구를 대상으로 한 엄청난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연구개발 제품을 장착했기에 물 만난 물고기 형국을 맞게 될 것이 자명하다. 2010년 이 회사는 획기적인 변화를 양산할 것이며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 기대된다.

5. 매집 세력의 등장으로 대량 매집 후 수직 폭발시킬 시기만 남은 숨은 보석
동 종목은 이러한 엄청난 재료를 갖고 있는 동시에 회사의 펀더멘탈 또한 양호하며 올해 어려운 여건에도 흑자기조를 이어가는 알토란 같은 종목으로 큰손세력의 매집까지 마친 상태이기에 메가톤급 호재를 통한 슈퍼랠리가 기대될 수 있는 황금찬스를 맞이한 종목임을 강조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우리기술/보성파워텍/하이닉스/모건코리아/케이디씨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