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상한과하한]은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시장은 요즘 테마주의 폭풍으로 연일 열전이다. 300% 상승의 3D테마 ‘케이디씨’, 100%상승의 원자력테마 ‘보성파워텍’, 그리고 스마트폰 테마의 ‘다날’ 등 3대 테마와 후속테마들의 랠리가 거센 시점이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3D테마의 300% 케이디씨를 능가할 종목으로써 3D테마의 야성을 무너트릴 스마트폰 테마의 극비수혜종목이다.

스마트폰 테마의 형성 그리고 테마가 존재하는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 스마트폰 핵심 부품을 생산 납품하는 해당업체는 곧 초특급랠리를 펼칠 것이 확실하다.

2010년 여러분이 2009년 하지 못했던 원금 회복 및 부자가 되는 꿈을 열어줄 딱1개의 종목을 꼽자면 필자는 바로 이 종목을 주저하지 않고 언급할 것이다. 2010년 사상 최대실적과 사상 최대의 시세폭발이 동시에 진행될 종목이라고 필자의 명예를 걸고 강조하는 바이다.

2010년 1월은 필자가 오늘 추천하는 바로 이 한종목을 통하여 원금회복과 부자가 되는 길을 달성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 여러분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하였던 천상의 수익률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 있게 강조하며 급등의 시간이 임박하였음을 선포하는 바이다.

신년특선 초특급 황제주의 추천사유는 아래와 같다.

첫째. 스마트폰의 핵심부품을 생산 판매 독점하는 국내 유일한 기업!
해당 종목은 스마트폰이 존재할 수 있게 하는 핵심부품을 S사에 독점 공급하는 업체로써 전체 매출의 80%이상의 비중을 공급하는 절대적 종목이다. 특히 S사가 유일하게 채택하고 있는 방식의 센서칩을 생산하는 업체로써 독점납품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으로, 2010년 S사의 스마트폰 전략과 판매추세를 고려해보면 당연한 절대적 수혜주이다.

둘째. S사의 후광을 받는 독점적 제조기업!
해당 종목은 S사의 납품비중이 절대적인 종목으로써 그만큼 그 기술력과 독점 판매력을 인정받고 있는 업체로써 2010년 지속적인 매출증대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최근 10년간의 기술력으로 해당분야에서 이미 모든 업체를 능가하는 독점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셋째. 적대적M&A 가능성까지 점쳐지는 상황!
해당 종목은 그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성을 바탕으로 현재 외국계회사의 지속적 주식 매집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를 방어하기 위한 대주주와 경영진의 주가 매집도 가시화되고 있다. 2010년 최대 성장 테마주로써의 시세뿐만 아니라 적대적 지분경쟁의 가시화에 따른 레벨-업 추세도 지속될 것으로 판단한다. 2010년1월 엄청난 쓰나미 랠리가 나타날 수 있는 상황이 임박하였다.

넷째. 사상최대실적기대감!
2009년 이미 1천억원 이상의 매출과 200억에 육박하는 실적을 기록한 최대실적 우량주로써 2010년 4분기 실적랠리의 기대치도 높은 시점이며 또한 2010년 스마트폰 활성화에 따른 대대적 매출 및 이익 증가폭을 고려한다면 2010년 사상최대실적 달성을 기대 할 수 있다. 이는 최대실적에 따른 주가의 추가적 레벨-업까지 기대해야 한다는 점을 여러분께 강조한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필자가 2010년 1월 처음으로 소개할 황제주는 3중 아니 4중 호재를 겸비한 시세 폭발의 조건을 갖춘 종목으로써 2009년 300%시세를 나타낸 케이디씨를 능가할 시세를 확실하게 보장할 수 있는 종목이 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에이텍/인스프리트/아로마소프트/다날/KT뮤직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