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김대성소장]은 다음과 같은 투자의견을 피력하였다.

금일 필자가 추천할 이 종목 하나로 팔자를 고친다는 표현조차도 부족한 급등랠리주를 소개하려 한다. 서울반도체, 덕산하이메탈 등 대박수익에 성공한 회원들이 그랬던 것처럼 엄청난 감사의 메일이 본 분석가에게 쏟아져 올 것으로 미리 짐작이 되는 황제주이다.

필자는 항상 시장의 중심 축만 잘 파악하면 단기에 100% 정도의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는 계속 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오늘 추천 종목은 그 중심축이라 할 수 있는 녹색 성장과 관련된 테마이다. 녹색테마주는 여전히 주요 중심 테마로 시장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인데, 필자는 녹색 성장 테마와 관한 핵심 부품업체이면서 주가는 2000원대로 상승 초기 국면에 진입하고 있는 종목을 발굴하여 오늘 자신 있게 추천하는 바이다.

동사는 주력 부문에서는 경쟁업체가 없을 정도로 독과점적인 지위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외 태양광, 풍력, 그린 홈 등 여타 녹색 성장 테마와 관련해서도 핵심부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어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다. 매출이 급신장하는 가운데 실적도 대폭적으로 호전되는 추세가 진행되면서 주가는 자연스럽게 상승할 수 밖에 없는 구조를 만들어가고 있기 때문에 지금부터 투자를 시작하는 투자자는 새해 들어서 기분 좋게 고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확신한다.

이 종목이야 말로 수십 년간 시장경험을 통해 냉철한 사고와 동물적인 감각을 가지고 있는 필자가 명예를 걸고 강력하게 추천하는 종목이며, 상승 장에서 소외 받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향후 10년 동안 주식투자를 하지 않아도 될 만큼 기적적인 수익률을 제공할 것이다.

첫째. 강력한 턴어라운드가 시작되고 있다.
동사는 2009년 분기별 매출이 꾸준하게 증가하면서 영업이익도 대폭적으로 호전되고 있는데 이는 시작에 불과하다. 세계적인 친환경 정책과 관련해 주문이 계속 쇄도하면서 공장의 풀가동 속에서 주력 품목의 매출이 급격히 확대되는 추세에 있다. 2010년 매출은 50% 가량 증가하는 가운데 강력한 턴어라운드가 정착되며 주가도 급등 파동이 진행될 것이다.

둘째. 독과점적인 공급업체 위치 확보!
정부의 신성장 동력 스마트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어 정책적인 수혜를 입고 있으며 동사의 주력부분에서는 핵심 부품의 국산화에 성공하며 국내 유수의 기업들에게 이미 독과점적인 공급업체로 위치를 완전하게 굳혀 가고 있다.

셋째. 녹색 성장 테마와 관련된 핵심부품 업체!
현재 주력 부분도 녹색 성장테마의 핵심 중심축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태양광, 풍력, 그린 홈 등 다양한 분야의 녹색 성장 테마와 관련된 핵심부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동사의 기술력과 제품에 세계적인 해외 유수의 업체들이 러브콜을 보내고 있어 성장성을 확보하고 있다.

넷째. 완벽한 매집! 시세분출 초읽기 진입!
성장성에 대한 기대가 현실화 되며 강력한 턴어라운드가 진행되는 초기국면에 있는 동사에 대해 이미 선도 세력의 물량매집 과정이 상당 부분 진행되었다. 기술적으로도 주봉이나 월봉으로 주요 지지선에 강력한 하방경직성을 확보하고 상승초기 국면에 진입하고 있다. 2010년 들어서 곧바로 가파른 상승추세가 진행될 것으로 판단되므로 안정적이면서도 고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이라면 현재의 좋은 매수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야만 할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우리기술/티에스엠텍/가비아/한전기술/에듀패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