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마이다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이 견해를 밝혔다.

필자는 금일 2010년 주식시장에 대지각 변동을 일으킬 초특급 호재를 겸비한 종목을 발굴했다. 이 종목은 ‘극비의 M&A재료’에 따라 현재 ‘S기업’의 후광효과를 통해 2010년을 시작 점으로 점 상한가 연발탄이 예고된 종목임을 밝힌다. 이 종목은 주식시장에 들어와서 뼈아픈 나날을 보낸 투자자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어 줄 2010년 희망의 신호탄이 될 것이다.

금일 추천하는 종목은 급등랠리의 시작점을 2010년 1월부터라고 언급하였지만 2010년 내내 시장에 이슈화 될 종목으로써 [마이다스]의 황금 종목임을 다시금 언급한다. 현 시점은 동 종목을 잡을 수 있는 다시 찾아오지 않을 마지막 매수기회라는 점을 필사적으로 강조하며 종목 추천을 시작한다.

금일 필자가 새롭게 준비한 대박의 아후라가 넘치는 이 종목은 매 분기 역사적 어닝서프라이즈한 실적을 갈아치우며, 동종업계의 관계자들이 경악을 금치 못하며, 세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스마트 폰의 초특급 수혜주로 시장에 화려하게 등장하면서 터져 나올 대박 호재를 통한 강한 모멘텀이 줄줄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극비’ M&A를 통해 해당 산업의 업계 1위 회사는 물론 글로벌 기업들이 서로 동사를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벌이고 있어 주가가 천정부지로 뛸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이런 기업가치에 이미 세력들은 비밀리에 매집을 시작했고 수직폭발의 긴장감 마저 감도는 상황이라 적극 매수가 한시라도 급한 시점으로 주식시장에 핵폭탄급 대형사고를 쳐 줄 것으로 보인다. 이미 물량이 말라 가고 있는 것을 보면, 2010년 첫날부터 물량 없는 급등이 바로 터질 것이 확실한 종목이다.

첫째, S사 후광효과를 통해, 향후 10년간 천문학적 이익창출!
스마트폰에 ‘극비’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는데, 업계에선 이 기술 하나만으로 향후 10년간 천문학적 이익창출이 가시화될 것으로 확실 시 하고 있다. 특히 얼마나 대단한 기술력이기에 S사가 밀어주고, 2010년 초급등랠리가 확실 시 되기에 숨이 가쁠 정도로 이 가슴이 뛰고 있다.

둘째, 매 분기 연속 실적폭발! 사상 최대실적 갱신하기에 바쁘다!
실적이 턴어라운드, 어닝서프라이즈만 해도 주가는 급등하는데, 동사는 이미 2분기 몇 백 퍼센트의 역사적 실적 달성을 시작으로 사상 최고치를 연속적으로 갈아치우며 초특급 실적 장세를 이루고 있다. 이를 통해 주가가 얼마나 급상승 할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다. 복리에 복리를 더한 성장세가 진행 중인 진정한 실적 가치주로써 필자가 추천한 ‘제2의 다날’로 거듭날 황금주라 자신 있게 강조하는 바 이다.

셋째, ‘극비’ M&A! 태풍이 분다. 세력이 만들어 준 기회!
M&A를 통해 동종업계를 긴장시키고 있고 전 세계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유일한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는데, 겹재료가 내포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흔한 상한가 한 번 만들지 않았다는 것은 분명 주세력들의 의도적인 눌림으로 보이며, 곧 있을 특급이슈를 통해 점상한가 연발 탄으로 그 기다림에 보답해 줄 것이다.

넷째, 전 세계 유일의 제품!! 세계 1위에 도전!
현재 전 세계에서 유일한 제품을 추진 중으로, 곧 출시와 동시에 IT의 신 혁신 돌풍과 글로벌 탑 기업들도 흉내 낼 수 없는 독점구조의 회사로 거듭나면서 업계의 지각 변동이 예상된다. 각국의 산업스파이들 역시 이 점에 동사를 눈 독 들이며,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다.

다섯째, 초절정 저평가 상태 아찔한 급등랠리!
이렇게 많은 재료들이 포진해 있음에도 불구 시장에서 거대 세력들에 의해 철저하게 숨겨지며 치밀하게 매집하였고 최근 일주일 동안 동 종목에 집중적인 매수세를 보이면서 유통물량의 씨를 말리고 있어 이후 아찔한 급등랠리가 기대되어 급등 전 마지막 매수 구간임을 강조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효성/대유신소재/다날/현대건설/케이디씨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