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급등 고수]는 29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금일 필자가 추천할 이 종목은 종목 하나로 팔자를 고친다는 표현조차도 부족한 가공할 급등주로써, 한국베랄, 케이디씨 등의 추천을 통해 어려운 장세 속에서도 대박을 맞았던 분들이 필자에게 엄청난 감사의 메일을 보내왔던 것처럼 이번에도 그러한 메일이 필자에게 도착할 수 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그런 종목이라고 확신한다.

이 종목이야 말로 수 십 년간 시장경험을 통해 냉철한 사고와 동물적인 감각을 가지고 있는 [급등 고수]가 명예를 걸고 강력하게 추천하는 종목이며, 상승 시장에서 소외를 받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향후 10년 동안 주식투자를 하지 않아도 될 만큼 기적적인 수익률을 제공할 것이다.

필자는 한달 전부터 UAE에서 발주하는 원자력 발전소 수주가능성을 염두해 두면서 모건코리아, 보성파워텍을 강력하게 추천을 드렸고, 이미 이 종목들은 향후 며칠 동안 물량을 구경하기 조차 힘든 시장 대장주로 등극하였다.

하지만 이보다 더 강력하고도 원자력테마와 관련해서 확실한 실체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주가가 100원대에 머무르고 있어 47조원의 원자력테마 시장을 뜨겁게 달굴 슈퍼횡제주를 발견하였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우리회원님들께만 추천을 드린다.

이번에 발굴한 회사는 무려 원자력 400억달러 시장을 석권할 수밖에 없는 핵심부품을 납품 중에 있는 숨겨진 회사로 최근 핵심기술 개발로 업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상태이다.

며칠간 이 종목을 분석하면서 지금까지 어느 종목에서도 느끼지 못했던 경이로운 전율을 경험하였다. 한 시대 주식투자에서 이러한 종목을 만난다는 것조차 영광스러울 따름이다. 이 종목 하나면 1000% 수익률의 덕산하이메탈이 결코 부럽지 않게 될 것이다.

지금 이순간이 가장 싸게 매수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흥분된 마음을 진정시키기 어렵다. 투자자들은 언제나 새로운 급등주를 찾길 원하는데 이번 추천주가 바로 현재 여러분이 절실히 찾고 있는 바로 그 종목이라는 것이다.

주식투자를 하면서 10배의 수익률을 꿈꾸는 투자자에게 소수만이 누릴 수 있는 승자의 법칙을 안겨줄 마지막 기회를 바로 오늘 누려보시기 바란다.

첫재, 적정주가 수만원 그러나, 현 주가 100원대
동사는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여주는 세계적인 핵심기술로 하드웨어는 물론 소프트웨어 기술개발에 따라 무한한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국내자체기술개발을 통하여 부품의 수입대체 및 수요를 창출할 수 있는 영역은 무한하다.

이처럼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향후 수년간 수천, 수조원대의 매출이 기대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주가는 100원대로 초절정의 저평가국면을 보이고 있다. 이제부턴 동사의 재료와 회사내용이 시장에 조금만 알려져도 폭발적인 급등랠리는 불을 보듯 뻔한 사실이며, 절대 이 종목에 대해선 고평가 논란이 없을 것이라 확신한다.

둘째, 급등타이밍 임박, 하늘이 내려다 준 환상적인 매수기회
이제 주가가 제자리를 찾기 위해 폭등시세의 일보직전으로 드디어 황금의 결정적 매수찬스를 포착하였다. 케이디씨가 순식간에 날아간 것처럼 이 종목 역시 세력의 매기가 강하게 붙어 언제 급등파동이 전개될지 아무도 모르며 지금이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캔들차트보다 필자가 개발한 선행적 거래량지표들을 보면 이 종목이야 말로, 세력들이 물량을 매집하고 분산하는 과정을 통해 본격적인 시세분출을 위한 작업이 완료됐다라는 것이 충격과 흥분을 감추지 못하게 하고 있다.

엄청난 실적향상과 폭등주를 준비하기 위하여 세력들은 이미 장기간 충분히 작업을 통해 거래를 늘리고 있으며, 여타 보조지표상으론 매수신호를 보이지 않고 있어 아무도 모르고 폭등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한국전력/리노스/하이드로젠파워/배명금속/삼성물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