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 입니다.

어떠한 종목을 선정해야 대시세가 나는가. 언제 매수하고 언제 매도해야 하는가. 이와 같은 질문에 완벽하게 대답하는 증권관련 커뮤니티가 온라인을 달구고 있어 화제다. 대시세 분출 종목의 10가지 급등조건에 100% 만족하는 종목을 잡기 위한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도 본격적으로 시행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는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는 종목 공개에 앞서 대시세를 잡기 위해 다음과 같은 10가지 사항을 기반으로 종목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고점 대비 많이 하락해서 더 이상 떨어지지 않는 종목인가. 주당순자산가치 대비 저평가된 종목인가. 일봉․주봉․월봉이 바닥권에서 수렴된 차트를 띠고 있는가.

자본금과 총주식수, 시가총액, 현재가격이 적정수준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가. 전환사채, 신주인수권부사채 등 매물로 형성될 수 있는 주식이 없는가. 꾸준하게 이익을 내고 있는 저PBR 종목인가. 최대주주 및 특수 관계인 지분율이 적당한가. 시장에 반영될 재료를 보유했는가. 바닥권에서 양봉으로 밀집되어 있는가. 전에 급등한 종목인가.

상승 종목의 정확한 예측으로 한국경제를 비롯하여 각종 증권관련 매체를 통해 이미 널리 알려진 바 있는 증권사관학교는 이 같은 조건에 확실하게 만족하는 종목을 포트폴리오에 담아내기란 억대 연봉을 받는 애널리스트에게도 버거운 일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10년 동안 사회 전반의 흐름과 기업 내적가치를 분석해 온 결과 10가지 조건에 부합하는 종목군을 발견, 투자자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게 되었다고 전했다. “대개 초보 투자자와 직장인들은 높은 수익률이 불가능하다고 여겨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증권사관학교는 이와 같은 편견을 과감히 무너뜨렸습니다. 초보자도 직장인도 높은 수익률이 가능한 비법을 확실하게 제시해 드립니다.” 증권사관학교의 이러한 자신감은 SBS스페셜 ‘개미들의 쩐의 전쟁’에 재야고수로 초청된 바 있는 장진영 소장은 물론, 국내 최고의 강사진들이 종목발굴을 위해 밤을 세는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기 때문에 가능했다.

실제로 증권사관학교의 초보 투자자들은 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아무런 어려움 없이 명품종목을 직접 경험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매매기법을 통해 최고의 수익률을 만끽하고 있다.

일부 증권관련 커뮤니티에서 단순하게 제시하고 있는 수익률이 아니라 회원들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객관적이고 철저히 검증된 수익률이기 때문에 증권사관학교에 대한 회원들의 믿음은 더욱 확고하다.

지금까지 듣지도 보지도 못한 증권․주식관련 커뮤니티에 대한 믿음이 10년을 이어온 전통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다. 한 달에 10종목 내외로 장중 매매급소 시점을 핸드폰 문자로 압축 추천하는 ‘실시간 문자1종목’은 물론 저평가, 바닥권, 수익성, 대형재료를 두루 갖춘 종목들로 수익률 향상의 새 지평을 여는 ‘골드급등주’ 등 여느 증권관련 커뮤니티에서 볼 수 없는 콘텐츠로 가득하기 때문에 투자자 자신의 투자 성향 및 상황에 맞춰 투자를 할 수 있다는 장점 또한 독보적이라는 평이다.

“주식투자에는 엄청난 지식이 필요할 것이라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에게 크게 도움이 되지 않으면서 복잡한 경우가 많습니다. 증권사관학교는 투자자들이 보다 효과적이고 편리하게, 즐기면서 주식투자를 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실전정보만을 다루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주식투자도 즐기면서 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증권사관학교는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 「대시세 종목의 비밀」의 저자 장진영 소장의 미공개 투자비법도 얻어 갈 수 있으므로 각 게시판을 주의 깊게 살필 것을 귀띔했다.

아울러 이 같은 슈퍼개미, 재야고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두산중공업, 한국전력, 삼호개발, 케이디씨, 모빌리언스, 휴먼텍코리아, 다날, 현대중공업, 기아차, 보성파워텍, 한글과컴퓨터, 효성 등으로 재무분석과 기술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한편, 증권사관학교 장진영 소장은 회원 수 34만 명의 국내 최대 주식 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을 운영하고 있다. 장 소장의 저서로는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가 된「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 등이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 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