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중의 별', 2009년을 빛낸 하이리치 VIP골드방송 전문가 4인이 총 출동해 올해의 대미를 장식 한다!
수익률 및 회원평가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렸던 VIP골드방송의 주역들이 28일부터 3일간 마지막 연말 랠리를 위한 <릴레이 무료 특집방송>을 준비한 것.

그 첫 번째 시간인 28일 오전 10시 30분에는 우리나라 성장주 및 테마주 매매의 1인자 미스터문과 기술적분석 및 일목균형표 분석의 대표주자 독립선언이 함께하는 '독립문의 상한가클럽'이 감동적인 스타트를 끊는다.

특히 최근 무료방송을 통해 「2010년을 빛낼 고성장 혁명주 시리즈」를 공개하고 있는 미스터문은 특별한 제 3탄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 SK컴즈, 엘엠에스 보다 더욱 강력할 것!

제 1탄으로 추천했던 SK컴즈(066270)는 8000원 에서 매수한 이후 연일 급등세를 연출하며 24일 상종가로 마감, 3주 동안 총 75%에 육박하는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시맨틱 검색기술로 시장점유율이 폭증하며 네이버를 위협할 전망에 기업가치의 턴어라운드가 기대되고 있으며, 모바일 인터넷 세상을 여는 단초가 되고 있다는 분석에 스마트폰 수혜까지 부각돼 급등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이에 미스터문은 "제2의 Sk컴즈로 추천했던 엘엠에스 또한 급등 흐름을 이어가고 있으며 더욱 강력한 3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저가매수기회를 놓쳐 시세에 동참하지 못해 아쉬움이 큰 투자자들을 위해 어렵게 마련한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강조했다.

한편, 독립선언은 "2010년이 왜 추세적인 대세 상승장인지 그리고 과연 2000p는 넘어설 수 있는지 기술적지표 및 일목균형표를 바탕으로 쉽고 명쾌한 분석을 제시할 것"이라 밝혔다.

이에 미스터문은 2010년을 "5년 만에 돌아오는 추세적 대세 상승장이자 강력한 테마장이 형성될 것"으로 내다보고 이에 어떤 업종 또는 테마를 노려야 할지 명쾌한 분석을 제시"한다고 밝히며 "2010년 시대의 화두로 떠오른 모바일 혁명과 관련해 다시 한번 복기하는 2009년 마지막으로 중요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별한 혜택은 덤으로 챙기자!

28일 독립문의 무료특집방송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단 하루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하며 자세한 관련사항은 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 홈페이지(www.hirich.co.kr)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0년 1월 1일을 기하여 은 보다 수준 높은 정보제공을 위해 현실적인 서비스 비용을 책정, 인상하게 되었다고 하이리치 관계자는 밝혔다.

이는 "그간 VIP골드 서비스의 비현실적인 서비스 비용과 방송시청자 급증으로 인한 운영유지비용 상승 등 회원 여러분의 이용 편의와 서비스 향상을 위해 필요 불가결한 조치"라고 설명하며 "하이리치 전 직원 및 전문가들이 보다 나은 퀄리티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하이리치는 "12월 31일까지 인상 전 가격으로의 마지막 가입 기회"라고 강조하며 "결제한 기간만큼 '솔로몬의 리서치클럽(월 33만원)' 무료이용자격도 보너스로 제공되는 특혜를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