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레드블루]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현 시점, 테마주가 펄펄 끊는 용암과 같이 시장을 휘어잡고 있지만, 여전히 하늘만 보고 뜬구름만 쳐다보는 투자자들이 대부분이다. 따라서, 필자는 지난 해 추천 후 단기 1000% 상승의 초대박을 터뜨려 준 삼천리자전거와 파루를 놓친 투자자분들께, 초특급 호재로 중무장하여, 이번 주 대형사고를 치는 시작 점부터 내년2010년장 내내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갈 비장의 트리플A+종목을 추천한다.

오늘 추천하는 종목은 초대박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으로써, 놀랍게도 시장이 전혀 눈치채지 못하게 1급 극비의 베일에 가려진 채 상상을 가늠할 수 없을 정도의 '숨겨진 신규-녹색테마' 핵심 기술을 가지고 강한 엑셀레이터를 밟아 비상할 준비를 하고 있다. 극비 '핵심 기술'이 언론에 알려지는 순간, 남은 연말 장에서 수직의 급등랠리를 맛보게 될 것이다.

특히 동사는 세계 시장을 독식하는 유일무이의 글로벌 1위 기업으로써, 다음 주부터 언론에 소개되어 증권사 리포트가 쏟아지게 되면, 덤벼들 틈도 없이 단번에 점 상한가로 치달아 버릴 일생일대의 승부수를 걸어도 되는 종목이다.

깜짝 놀랄 수 밖에 없는 사실은 역사적인 '자회사 상장'이 목전에 있다는 사실이다. 하지만 주가는 여전히 초저평가 영역에 자리 잡고 있다는 사실이다. 특히 세계 시장에서 동사 제품이 가진 독점적인 위치로 인하여, 향후 동사의 성장이 10년 이상 지속 될 것이라고 강하게 제시하는 바이다.

[꼭 매수해야 하는 초특급 필살 추천사유]

첫째, '극비'프로젝트 자본금 64억 대비 천문학적 가치의 자회사 상장 임박!
천문학적인 시세차익을 이야기할 정도로 돌풍을 몰고 올 장외기업의 대주주로 있다. 곧, 우회상장의 초특급 호재가 임박해 시한폭탄처럼 언제 터져 버릴지 모를 긴박한 상황이다. 주세력들이 매집에 매집을 거듭하고 있기에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둘째, 2010년 신규 정부정책의 강력한 신 테마주!
2년 새 4배로 급성장할 거대시장에 첨단 '녹색혁명'을 추진하겠다는 정부정책에 따라 대기업과 글로벌 탑 기업들이 동사와의 합병을 희망할 정도로 동사의 기술력은 가히 독보적이라 할 수 있다. 최근 정부 정책의 포커스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신 테마의 실질 수혜주이다.

셋째, 세계시장 1위 자리매김, 그리고 독점 점유율!
세계가 극찬한 놀라운 '극비'신기술을 세계시장에 독점 하다시피 장악하고 있는 유일무이의 1위 기업이다. 대기업과 글로벌 탑 기업 또한, 동사의 기술력을 꿰 뚫기에는 아직 역부족이기에 그 성장성은 12월 연말랠리의 주인공으로 거듭날 것이 분명하다.

넷째, 2중 테마의 2중 수익 창출 효과!
동사는 신재생 에너지 사업 부문에서 2중 테마성을 띄고 있는, 그야 말로 깊은 산속의 숨은 산삼이라고 표현할 수 있는데, 재료 노출의 염려로 인해 꼬집어 말할 수는 없지만, 각각의 테마 재료가 시장에 이목을 받을 때마다 2중성 재료 수익을 거머쥘 수 있는 국내 몇 안되는 종목 중 하나라고 보면 된다. 따라서, '그린정책'이 이슈화되는 현 시점에서 그 부각을 더욱이 나타내고 있으며, 4분기 역사적 어닝-서프라이즈가 사실상 가시화 되기 때문에 절대 놓쳐서는 안될 2009년 마지막 최고의 종목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인지디스플레/퓨비트/엘오티베큠/디지틀조선/모건코리아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