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매매기법은 물론 실시간 문자 1종목, 골드급등주, 핵심블루칩주, 중장기대박주까지 주식시장에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추천주를 가감 없이 제공하는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정보와 공략기법을 두루 갖춘 증권사관학교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믿음을 바탕으로 최고의 강사진들이 참여해 시장 상황 및 전망, 종목 등을 제공하고 있다.

종목 분석력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요즘과 같이 한 치 앞도 분간하기 어려운 장세에 대해 “글로벌 증시가 불을 밝힌 만큼 우리 증시도 화답할 것으로 보인다”며 “조정이 있는 현시점에서 상승이 확실한 종목을 철저히 분석한 후 매수하라”고 조언한다.

아울러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로 ‘주식투자의 정석’으로 각광받고 있는 「대시세 종목의 비밀」을 통해 대시세 종목 발굴을 위한 기본사항들을 담아내고 있다.

대시세를 분출하는 종목들의 특징은 물론 대시세가 만들어지는 배경, 대시세를 내는 재료들을 찾는 방법 등이 체계적으로 담겨 있는 것이 특징적이다.

「대시세 종목의 비밀」 7~8장을 통해 자신의 실전 매매 경험을 최초로 공개하는 장 소장은 “대시세 종목을 매수하고 싶다면 반드시 봐야 할 핵심을 담았다”고 자부한다.

그 동안 주식투자를 하면서 무심히 지나쳤던 내용들의 가치를 알고 소중히 여기게 되는 장이 되리라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문서화된 자료를 통해 주식정보 습득을 하는데 불편함을 호소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저자 직강 무료 동영상 강의를 다음 주식랭킹 1위 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을 통해 100% 공개하는 것도 이와 같은 맥락을 함께 하고 있다.

이 밖에도 증권사관학교에서 10년 동안 고집해 온 10가지 급등조건을 만족하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본격 시행, 여느 증권관련 커뮤니티보다 10배 저렴하면서도 100배 만족을 선사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확실하게 분석된 압축종목으로 승부하는 등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제시하기로 유명한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는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로 인정받은 공신력 있는 재야고수들의 노력과 투자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다.

때문에 초보 투자자들도 주식고수 못지않은 노하우를 축적, 중․장기적으로 높은 수익을 내는 특수를 누리고 있다.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두산중공업, 대우조선해양, 다날, 에듀패스, 케이디씨, 네오위즈벅스, 에피밸리, 서울반도체, LG디스플레이, 퓨비트, 아이스테이션, 컴투스 등으로 재무분석과 기술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한편, 증권사관학교 장진영 소장은 SBS스페셜 ‘개미들의 쩐의 전쟁’에 재야 고수로 초청된 바 있으며, 증권관련 매체들에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로 소개된 바 있는 재야고수다.

저서로는 증권․주식분야 「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과 「대시세 종목의 비밀」 등이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 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