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초단타매매란 데이트레이딩(Day Trading) 이라고 하는데 주가가 오를 때 샀다가 그날 중 되파는 즉 ‘초단기 투자’를 말한다.
하지만 개인투자자들은 주식을 매수하는 순간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손실로 출발하며 수수료를 채우는 순간부터 수익으로 전환되는 불리한 상황이다.

따라서 단타매매로 성공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다.

증권사의 경우 이들은 자기 창구를 쓰는 관계로 수수료를 낼 필요가 없으며 만일 수수료가 1% 라면 개인투자자들이 매매해서 1% 이상을 남겨야만 본전인 상황이 되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불리한 조건 속에서 소액으로 투자하는 투자자들의 경우 30%수익을 내도 투자금이 적을 경우 수익금이 얼마 되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 단타매매를 하게 된다.

이러한 악조건 속에서 지금도 개인투자자들은 성공하기 위하여 주식투자를 하고 있는데 이런 조건을 모두 이겨내고 크게 성공한 개인투자자들을 사람들은 슈퍼개미라고 부르며 그중 '복재성‘씨가 가장 대표적인 인물이다.

소액으로 성공하여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는 그는 주식투자를 중장기가 아닌 단타매매로 성공하여 유명하다.

그는 현재 다음과 네이버에 공동으로 개설된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카페의 시샵으로 있지만 한때 전문가로 활동하면서 최정상의 자리에 있으면서 베스트전문가로 선발되는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이런 그가 3년 전 손실로 힘들어 하는 개인투자자들을 돕겠다며 전문가 활동을 그만두고 고향인 군산에 내려가 카페를 개설하여 운영을 하고 있는데 현재 카페개설 3년 만에 다음 카페 회원 수만 18만명 이상이 가입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하루에도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아 카페에 가입하고 있는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는 이유는 무료추천종목의 영향이 크다.

그는 종목선정의 어려움을 느끼고 손실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매일 종목을 선정하여 카페에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있으며 이 부분이 사람들이 그를 찾게 만드는 가장 큰 이유이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쌍용차, 하이닉스, 케이디씨, LG디스플레이, 에듀패스, 대우조선해양, 퓨비트, 서울반도체, 아리진, 글로웍스 등을 제시했는데 시장의 조정이 길어지고 있으므로 무리한 고점 추격매수는 자제하고 매매비중을 축소할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 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