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투자의맥]은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제시했다.

추천할 이유가 너무 많아서 무조건 지금 당장 매수하지 않으면 땅을 치고 후회할 종목이 드디어 포착됐다. 이처럼 흥분한 적이 올해를 통틀어 처음일 정도로 숨이 턱 막히고 이 같은 흥분을 있는 그대로 이 글을 읽고 있는 회원들에게 전달하지 못한다는 것이 아쉬울 뿐이다.

폭발적인 실적 급증을 바탕으로 이미 지난 2분기까지 영업이익은 작년 한해 이익을 돌파했으며, 이번 4분기 순이익만 전년 대비 350%급증이 예상될 정도로 실적 초호황기에 돌입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2002년 상장 이래 아직도 바닥권에 머물고 있는 초저평가 종목이다. 이들 재료만으로도 주가는 지금 자리에서 100~200% 급등은 당연할 것이며 중장기적으로도 덕산하이메탈에 버금갈 꿈의 수익률도 기대될 정도인 IT황금 종목이다.

그런데 더 기가 막힌 숨겨진 재료를 발견했다. 천하의 ‘S전자’가 2012년까지 글로벌 1위 달성을 목표로 엄청난 투자를 진행하고 있는 분야에서 동사의 핵심 기술이 ‘S전자’의 상기 언급한 목표달성에 있어 절대절명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이다. 동사의 기술이 없다면, 글로벌 1위는커녕 국내 1위 자리도 불가능하다. 그 증거로 지금 동사의 차세대 핵심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S전자’가 전량 독점하고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께 강조 드린다.

이것뿐이 아니다. 기술적으로도 최근 상장 이래 최대 거래량을 동반한 장대양봉을 만든 후 개미들의 손바뀜을 유도하는 패턴까지 나타나고 있는데, 이는 이미 매집의 끝자락에 바짝 다가섰다는 증거이며 이번 손바뀜이 끝난 뒤에는 겉잡을 수 없이 몰아칠 초대형 랠리가 임박한 것으로 판단된다.

적정가치 2만원대 그러나 현주가 5천원대에 불과한 초저가주를 잡아라!

첫째, 실적 초호황기 돌입.. 사상 최대 실적 연일 갱신!
올 2분기까지 영업이익이 작년 한해 영업이익을 돌파하는 등 실적 초호황기에 돌입한 상태다. 또한 매년 30%씩 성장하는 시장에서 삼성이라는 독점적 매출기반을 확보하고 있어 매분기마다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1등 IT선도기업이다.

둘째, 삼성이 밀어주고 독점해 버린 극비 차세대기술!
2012년도까지 글로벌 톱으로 만들겠다는 야심찬 계획에 의해 초대형 규모의 투자금액이 투입되는 핵심 수혜주다. 이미 동사의 기술력을 인정하고 전량 독점공급 계약까지 해버린 최고의 기술로 동사의 기술 없이는 글로벌 톱이라는 타이틀은 절대 이루지 못할 꿈이 될 것이다.

셋째, 적정가치 2만원임에도 불구 현 4천원대에 불과한 초저가 승부주!
주가 상승은 미래 성장동력에 기반한 실적성장성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수많은 ‘S’사 수혜주들 대비 적어도 1/4~1/5 수준에 불과하며 오히려 독점공급임을 감안한다면 그 이상의 주가 형성도 당연시 될 것이라 단언한다.

넷째, 큰손들의 유통물량 싹쓸이 매수
일봉상 급등파동의 눌림 구간에서 강력한 상승파를 형성함과 동시에 그 다음 수순인 장대양봉이 터졌다. 지금은 개미들의 손바뀜을 유도하는 마지막 저점 매수구간으로 매수와 동시에 급등랠리를 작렬해 곧장 수익권으로 직결될 수 있는 만큼 지금 당장 서둘러 매수해야 할 구간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배명금속/에스씨디/루멘스/리노스/한솔홈데코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