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헤르메스]는 다음과 같이 투자전략을 제시했다.

시장 도처에 숨어있던 테마주들이 순환매를 이루며 불꽃랠리를 펼치는 것은 출구전략 시행에 대한 불안감으로 시장을 관망하던 거대세력들이 지수 상승을 틈타 그 동안 선매집 했던 재료주들을 테마로 묶어서 시장이 꺾이기 전에 급하게 날리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흐름은 출구전략이 본격화 될 수 있는 1분기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이기에 초 신기술로 중무장한 세계 일류 기업들을 선취매 전략으로 공략해 나간다면, 주식 초보자도 매번 단기 100% 대박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은 여전히 펼쳐지고 있다.

테마주가 불을 뿜고 시장은 여전히 달리고 있는 가운데, S사가 또 하나 일을 내고 있다. 아이폰 열풍으로 인해 스마트폰 시대가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손끝으로 터치하는 스마트폰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동사의 핵심기술이 절대적으로 필요한데, 아이폰이 채용하고 있는 동사의 핵심기술을 S사는 채용하지 않고 있다.

따라서 S사가 아이폰을 견제하기 위해서라도 세계1위의 초 기술력을 보유한 동사의 핵심부품을 채용할 수 밖에 없는 완벽한 상황이 연출되고 있고, 기존 테마에서 빠져 나왔던 거대자금들도 동사로 급속하게 몰리고 있어 앞으로 대대적인 급등랠리가 작렬할 것으로 본다.

더욱이 동사는 국운을 좌우하는 20조 초대형 프로젝트 로드맵의 유일한 실질 수혜주로 부각되며, 다음주부터 언론에 소개되며 증권사 리포트가 쏟아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단번에 상한가로 치달아 버릴 회심의 승부 종목이니만큼 놓치지 말고 승부해 나가시길 바란다.

폭발적 랠리를 이어갈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초 폭등이 감지된 유비쿼터스 세계1위 기업!

유비쿼터스 핵심부품을 200여건 이나 특허 보유하고 있는 부동의 세계 1위 기업이다. 손끝으로 터치하는 스마트폰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동사의 핵심기술 절대적으로 필요하며,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동사는 12배 날라간 다날처럼 수십배 복리수익을 안겨줄 초 대박 종목이다.

둘째, 사상 초유의 실적 폭증, 주가 폭등은 시간문제!

세계 1등 제품을 하나씩 늘려 나가고 있다. IT 제품의 피뢰침 역할을 하며 반도체를 보호해 주는 차세대 핵심기술에서도 세계1위를 노리는 기가 막힌 기업이다. 경쟁자 없는 독점 기술력으로 작고 복잡한 IT기기에는 어김없이 동사의 기술이 탑재된다고 하니, 이 대형호재 한가지 만으로도 조만간 시가총액의 4배 매출을 올리는 사상초유의 실적을 기록하며, 주가는 수직상승으로 화답할 것이다.

셋째, 매집 완료, 이제 걷잡을 수 없는 급등파동 연출된다!
최근 세력이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1차 상승 후 살짝 흔들어 심약한 개인 물량까지 싹쓸이 매집했다. 현재는 아무 자리에서나 매수해도 수익으로 직결될 수 있는 최적의 매수 기회이지만, 이후에는 전고점 매물대가 없어 추격 매수하기에는 버거운 급등세가 연출될 것 이기에, 현 구간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이러다 아차 하는 순간 매수할 짬도 없이 날라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이 드는 종목이다. 서둘러 저점에서 매수만 잘 해둔다면 그 동안 손실도 충분히 보상받고 남을 종목이기에 한풀이용으로 긴급하게 제시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소디프신소재/한글과컴퓨터/CL/SK컴즈/위다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