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현역 전문가 중 추천주 누적 수익률 1위와 적중률 100%라는 기록으로 얼마 전 통합 랭킹 1위에 올랐다. 이렇게 최고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는 필자가 1780개 상장사 전 종목을 뒤지다 깜짝 놀란 급등 종목을 발굴했다.

동사의 현재 주가는 불과 1000원대 수준이다. 그런데 주요 거래선인 국내의 S, H사는 물론 신흥시장의 최대 강자인 해외 N사까지 가세해 연일 대규모 주문을 하면서 초호황 국면에 진입하고 있다. 엄청난 실적 증가 속도로 예전 15000원 시절의 실적을 회복하면서 1000원대에 불과한 동사가 증시 사상 초유의 엄청난 랠리가 터질 조짐이 강력하게 포착되고 있다.

이런 현상은 단순히 기대감이 아닌 이미 실적이 반영되기 시작하고 있는데 1년 전체 매출에 육박하는 계약이 전격 성사되는 등 대규모 공급이 하루가 멀다 하고 터지고 있다. 이미 매출은 초호황 국면보다 늘어났고 영업이익은 작년 대비 무려 1700%나 폭증한 상태다.

급등할 수 밖에 없는 또 한 가지 호재가 있다. 대규모 M&A가 추진 중인 것이 포착됐다. 동사의 놀라운 성장성을 노리는 대형 자금의 세력이 대주주의 지분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고 회사는 이를 방어하기 바쁘다. 흡사 11월에만 무려 250% 이상의 시세가 분출된 한국베랄의 상승 초기 모습이 나오는 것이다.

이런 모든 재료를 간파한 세력들이 주가를 1000원대에 누르며 대대적인 매집을 완성했는데 최근 유통 주식을 완벽하게 말려 버리며 조만간 물량 없는 급등이 나올 강한 시그널이 포착되었다. 이제 매집의 단계에서 시세 분출의 단계로 접어들어 증시 사상 유래를 찾기 힘든 엄청난 상승이 곧 시작될 태세다.

반드시 잡아 사상 초유의 급등 종목을 잡는 행운을 누려야 할 것이다.

1. 사상 초유의 초호황 국면. 연일 쏟아지는 메이저 기업들의 주문

전방산업의 호황 진입으로 완제품 생산이 크게 증가하면서 동사의 주요 거래선으로부터 경쟁적으로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생산 물량 대비 수요가 압도적으로 많다 보니 이미 수 년치 주문이 확정된 상태. 사상 초유의 호황국면에 진입한 것이다.

2. 메이저 기업들의 싹쓸이 주문. 1년치 매출을 한번에 올린다.

워낙 강력한 호황에 진입하다 보니 맺어지는 계약도 대형이다. 한번에 동사의 1년치 매출에 해당하는 규모가 연이어 터져 나오고 있다. 천원대의 주가가 믿기지 않는 엄청난 재료다.

3. 15000원대의 실적 회복, 현재가는 겨우 천원대

현재가 겨우 천원에 불과한 동사의 실적 증가 속도는 참으로 놀라운 수준이다. 과거 최대 실적을 거두었던 시절의 수준을 거의 회복하고 있는데 당시 주가는 15000원 수준이었다. 현재 주가 천원대는 청산가치에도 미치지 못하는 수준으로 300%이상 올라도 고평가 이야기가 나올 수 없는 절대 저평가 상태다.

4. 초대형 호재 추가! M&A까지 진행되고 있다.

이렇게 실적이 폭발하다 보니 당연히 경영권을 노리는 주체가 등장하고 있다. 대주주 지분을 호시탐탐 노리는 주체가 등장하면서 대주주는 지분 출회를 단속하고 있고 경영권을 노리는 주체는 거의 매월 시도를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증시의 영원한 급등 재료인 M&A 호재가 있는 것이다.

5. 완벽한 매집. 목표가를 논하지 말라

이렇게 엄청난 종목의 주가가 천원대인 것은 세력의 치밀하고 완벽한 매집 때문이다. 이미 유통주 상당수를 확보한 세력은 적정가치가 만원대는 넉넉하게 될 동사의 주가를 천원대부터 맘먹고 급등시킬 요량이다. 이제 더 이상의 눌림은 없을 급등만이 남은 종목으로 지금 구간이 남은 주식을 채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온세텔레콤/네오세미테크/케이비티/현대아이티/태산엘시디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