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주 발굴의 고수 [급 등 고 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금일 필자가 추천할 이 종목 하나로 팔자를 고친다는 표현조차도 부족한 급등랠리주로 서울반도체, 덕산하이메탈 등 대박수익에 성공한 회원들이 그랬던 것처럼 엄청난 감사의 메일이 쏟아져 올 것으로 미리 짐작이 되는 황제주다.

증시 역사상 초대박 수익률의 기록을 장식할 이 종목은 핵심기술을 바탕으로 신성장동력 사업부문에서 기존의 제품보다 고부가가치의 제품이 최근에 완료됨에 따라 국내외 유수의 대기업들이 동사에 줄을 서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이처럼 급등호재가 무차별적으로 모여있는 완벽한 종목은 처음 보며 분석하는 지금에도 순간 숨이 막힐 것 같은 엄청난 에너지가 느껴지고 있다.

이 종목이야 말로 수십년간 시장경험을 통해 냉철한 사고와 동물적인 감각을 가지고 있는 필자가 명예를 걸고 강력하게 추천하는 종목이며, 상승장에서 소외 받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향후 10년 동안 주식투자를 하지 않아도 될 만큼 기적적인 수익률을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종목은 세력들이 가만둘리 만무하다. 바닥에서 은밀하게 초동의 상승시세를 낸 후 최종적으로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시세를 꾹꾹 누르고 있는 모습이 관찰되고 있어 향후 펼쳐질 시세에 대해서 흥분을 가라앉히기가 힘들 정도다.

종목 하나 매수로 투자 수익률을 순식간에 대수익으로 고쳐버릴 급등주로 행운의 종목이 분명히 될 것이다.

첫째. 세력들의 거대 매집! 주가는 천정부지 오를 일만 남았다.

최근 시장의 이슈가 된 급등주 들은 엄청난 매집을 통해서 주포들이 쏘아 올리는 대로 주가의 혁명적 레이스가 진행된다. 장기성 물량 속에서 최근 외국인들과 기관투자가들의 싹쓸이로 급등의 징후를 남기고 있다.

필자는 이 종목을 1달 동안 단 한시도 눈을 떼지 않고 관찰하여 왔으며, 드디어 황금의 결정적 매수찬스를 포착하였다. 서울반도체가 순식간에 날아간 것처럼 이 종목 역시 세력의 매기가 강하게 붙어 언제 급등파동이 전개될지 아무도 모르며 지금이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둘째, 급등타이밍 임박, 하늘이 내려다 준 환상적인 매수기회

상승추세를 타던 주가가 의도적으로 눌리는 모습으로 조정을 받고 있다. 이는 이 회사의 가치를 눈치챈 세력들이 물량 매집을 위해 의도적인 눌림목을 만드는 과정으로 파악된다. 조만간 유통물량이 씨가 마르면 물량 없이 폭등할 조짐이기에 물량확보가 시급한 상황이다.

캔들챠트보다 필자가 개발한 선행적 거래량지표들을 보면 이 종목이야 말로, 세력들이 물량을 매집 하고 분산하는 과정을 통해 본격적인 시세분출을 위한 작업이 완료됐다라는 것이 충격과 흥분을 감추지 못하게 하고 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잘만테크/홈캐스트/유비쿼스/진바이오텍/한글과컴퓨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