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호실적]은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제시했다.

최근 연말랠리가 시작되면서 쉽게 대박을 낼 수 있는 절대적인 기회의 장이 펼쳐지고 있다. 그 증거로 케이디씨, 한솔홈데코와 같은 메가톤급 재료가 있는 종목들이 속속 초단기 대박 수익률을 내고 있는 것에 주목해야 한다.

국내주식시장이 골드크로스가 임박한 가운데, 수익률에 애태우고 있는 개인투자자를 위해 1000%의 수익도 가능한 초특급 황금주를 찾았다. 주식경력 20년 만에 찾은 최고의 황금주인데, 그 위세가 기세 등등한 모습 속에서 완벽한 시세초기의 정배열 상태를 나타내고 있다.

필자가 더욱 기절초풍한 것은 전 세계 유수 기업에 비해 생산 속도를 10배로 향상시킨 유일무이한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생산 규모 국내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숨은 흑진주와 같은 종목으로써, 급등의 에너지로 활활 타오르기 시작한 초특급 황금주임을 단언한다.

마음 같아서는 사돈의 팔촌까지 다 매수하라고 싶을 정도로 완벽한 기업내용과 실적, 그리고 호재들로 중무장한 제2의 한국베랄이 될 최고의 회사다. 특히 차세대 미래 산업인 LED 및 태양광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무늬만 녹색 기업이 아닌 실질적으로 매출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녹색성장 핵심 기업이다.

또한, 폭발적인 성장세로 2011년 매출은 08년 대비 140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전 세계로부터 쓰나미 같은 대규모 주문이 밀려들어와 수요가 공급을 따라 잡지 못하는 현상까지 발생하고 있는 초성장주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을 확인하면 ‘정말 이런 종목이 있었구나!’라고 감탄을 금치 못할 것이 분명하며, 12월 단기 고수익은 물론 내년에도 폭발적 수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인생역전의 메가톤급 종목으로 반드시 확인해서 초대형 수익률의 기쁨을 누리기 바란다.

첫째, 생산속도 10배 향상!! 세계 유일이 특허 기술력 보유!!

제품 생산 속도를 기존 공법보다 10배 가까이 빠르게 하는 특허 기술력을 보유한 세계 유일의 기업이다. 이를 통해 생산비용도 30% 이상 줄여, 경제적 생산이 가능하게 되었고, 세계적 규모의 생산규모를 기록하고 있다.

둘째, 녹색성장을 이끌어 가고 있는 세계적 기업!!

폭발적 성장이 예상되는 LED 및 태양광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로써, 단순히 무늬만 녹색 기업이 아닌 실질적으로 엄청난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세계적 녹색 성장 기업이다.

셋째, 폭발적 성장세!! 해외 주문이 쓰나미처럼 밀려 들어온다!!

08년 1000억원 수준에 머물던 매출이 09년 3000억원, 2011년에는 매출 1조 4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폭발적 성장 기업이다. 또한, 엄청난 규모의 해외 주문이 밀려들어와 수요를 맞추기 힘들 정도이다.

넷째, 하늘이 준 최고의 매수 타이밍!!

대바닥을 형성 후 에너지가 응집되어 급등이 임박한 신호를 보여주고 있으며, 최고의 매수 타이밍을 보이고 있는 다시 보기 힘든 일생일대 기회이다. 하루하루 조마조마한 마음뿐이며, 주가가 원래 가치를 찾아가기 위한 장기 수직 대폭등 일보 직전에 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메리츠증권/남선알미늄/웰크론/중앙디자인/리노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