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합금융증권(www.MyAsset.com)은 지난 11월말 업계 최초로 내놓은 웹기반 모바일 증권금융거래 ‘MyMobile Web’(m.MyAsset.com)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5일부터 2010년 2월말까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 수수료 무료 및 경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MyMobile Web’서비스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익일부터 3개월간 주식·ELW·선물옵션 매매 및 은행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을 준다.

또 서비스 신청고객 중 주식·ELW·선물옵션 거래 실적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은행이체 실적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MyMobile Web’ 서비스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최신 터치 휴대폰이나 스마트폰을 거래실적에 따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내년 1월부터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MyMobile Web’ 서비스는 터치 휴대폰이나 스마트폰 안에 내장된 웹브라우저에서 웹접속 주소인 m.MyAsset.com만 입력하면 복잡한 프로그램 설치 없이 휴대폰에서도 손쉽게 다양한 증권금융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동양종금증권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휴대폰에 그대로 옮겨놓았기 때문에 터치 휴대폰과 스마트폰에서 PC에서 이용하는 것과 같은 HTS 수준의 증권거래가 가능하며, CMA고객들을 위해 은행이체, 자산현황, 펀드수익률, CMA체크카드내역 등의 정보조회 서비스도 터치폰의 장점을 활용하여 원클릭으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MyMobile Web’ 서비스 오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MyAsset.com)에서 휴대폰 SMS인증 후 터치폰에서 웹접속 주소 m.MyAsset.com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이용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1588-2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