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이카루스]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제시했다.

글로벌 증시의 연이은 상승과 함께 연말 산타랠리의 기대감이 고조되어 있는 현 시점에 단기간 100% 이상 급등세를 기록중인 케이디씨의 아성을 능가할 초특급 승부주를 긴급히 제시한다.

동사는 12월장에서 어떠한 급등주보다도 강한 상승세를 기록할 종목으로 국내 대기업들과의 독점 공급을 통한 안정적인 수요처 확보로 매 분기 최고 실적을 갱신하면서 사상 최대 실적을 눈앞에 두고 있는 실적성장주이다.

또한 신성장동력을 위해 과감하게 시작한 LED 제품이 이번 달부터 본격적인 양산에 들어갔으며 벌써부터 세계 각국에서 동사의 제품에 관심을 보이며 러브콜을 시도하고 있다.

특히 동사가 사활을 건 이번 신제품은 LED TV는 물론 LED 조명에까지 사용되는 핵심부품으로 국내외 전자회사 및 LED회사에 독과점적인 매출이 일어날것으로 보여져 동사의 매출성장에 획기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폭발적인 성장성과 올해의 실적가치만으로도 현 주가와 3배 이상 괴리도를 보이고 있으며 엄청난 매집세력의 등장으로 유통물량의 씨가 빠른 속도로 마르고 있다. 매집이 완료된 종목은 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더라도 물량기근 현상을 보이면서 매수의 기회를 주지 않고 순식간에 폭등국면이 연출되기 때문에 절호의 매수기회가 한 순간에 사라질 수 있는 긴박한 상황이다.

지금 당장부터 매수해야만 할 특급 이유를 몇 가지 제시한다.

첫째, 연이은 특허취득으로 관련업계 초비상!

동사의 주력제품은 휴대용 IT제품에 빠질 수 없는 핵심부품이며 최근에 특허취득이 연이어 터짐에 따라 독점적인 사업구조를 갖추게 되어 관련업계에 비상이 걸렸다. 특히 관련업계에서조차도 눈치채지 못하게 극비리에 추진된 LED전용 특허제품까지 개발하면서 경쟁사의 시장진입을 원천 봉쇄하고 있다.

둘째, 극비 프로젝트로 준비한 LED전용 제품 상용화.

동사가 사활을 걸고 극비리에 준비한 LED전용 제품의 양산이 드디어 시작되었으며 내년에는 이 제품의 매출 호조로 연 매출이 현재의 2배 이상 증가하는 엄청난 실적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셋째, 매 분기 어닝서프라이즈 영업이익 500% 급증.

동사는 국내 굴지의 대기업들과의 안정적인 거래를 유지하며 매 분기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하였다. 뿐만 아니라 올해 역대 최고의 실적을 갱신하면서 영업이익은 500%이상 증가할 것이며 순이익도 큰 폭으로 흑자전환 되었다.

넷째, 적정주가 1만원대 현 주가 3000원대 초반.

현 주가는 올해의 추정실적과의 괴리도가 300%이상 벌어지고 있어 1만원이상 상승한다고 하더라도 고평가 논란의 소지가 전혀 되질 않는다. LED제품의 양산으로 동사의 성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임은 불 보듯 뻔한 상황이며 현주가 3000원대는 정말 역사에서나 찾을 수 있는 가격대가 될 것이다.

다섯째, 쌍바닥에서의 물량기근으로 급등초읽기

전고점 에서부터 대규모의 거래량이 수반되면서 점차 유통물량의 씨가 말라가고 있는 상황이다. 더욱이 현 구간은 쌍바닥에서 저점을 다지고 있는 구간이라 작은 재료 하나만 터지더라도 곧바로 상한가 랠리를 펼칠 수 있는 최적의 매수구간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골든브릿지증권/헤파호프/에스피지/기산텔레콤/이-글 벳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