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투자 분석가 [불패신화]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급등종목이라는 표현으로도 부족하며 믿기 어려운 초대형 랠리가 임박한 세력 패턴주를 포착해 냈다. 조만간 코스닥 대장주로의 강력한 부상은 관련주의 테마를 형성시킬 것이며, 시장의 판도를 단숨에 뒤집을 업계 1위의 엄청난 종목이다.

우선 놀랍게도 현재 시가총액의 80% 이상이 현금성 자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업가치 매력도는 역사상 최고치인데 시가총액은 청산가치에도 못 미칠 정도로 절대 초저평가 상태이다.

특히 12월 중으로 동사가 일찍이 경험한 적 없는 정부정책의 초대형 호재와 신규사업 진출이라는 재료 건이 터져 나올 것이 포착됐다. 정부가 12월 말에 발표할 활성화 대책은 대한민국의 신성장동력으로 기록될 것이며, 이로 인해 사상 최대 실적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5조원 규모의 블루오션 시장을 개척하였으며 신규 사업진출의 재료가 수면위로 부상이 임박해 있다. 따라서 동사는 12월 증시 최고의 메가톤급 호재 2가지로 인해 엄청난 상승을 보일 것이다.

여기에 성장성과 재무구조는 업종 내 최고라고 할 정도의 세계적인 기술력과 독보적인 시장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다. 당연히 정부가 작정하고 활성화 시키려는 NEW산업의 최대 수혜주다. 하지만 이전의 정책 수혜주와 비교를 거부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을 만들어낼 올 증시의 최대 급등 기대주이기 때문이다. 이 한 종목 잘 잡으면 아마도 수 년 후 월봉을 돌아보았을 때 소름이 끼칠 정도의 엄청난 양봉을 보게 될 것이다.

이 정보를 받고도 잡지 못한다면 아마 올해가 끝난 후 후회가 막심할 그런 종목이기에 급등할 수밖에 없는 사유를 다음과 같이 밝힌다.

첫째, 12월 중 2가지 초대형 호재 발표임박

12월 중 NEW 산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범정부 차원의 프로젝트가 추진된다. 이미 검토를 마치고 산업 활성화 대책 발표가 임박해 있다. 수조원대 불과한 신성장 산업을 10배 이상 키우기 위한 시발점이며 정부대책의 최대 수혜주로 부각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5조원 규모의 블루오션 시장을 발견한 동사는 신규사업 진출을 선언하고 이미 개발을 완료한 후 신규매출이 임박해 있어 12월 증시의 메가톤급 호재로 증시를 테마 폭풍으로 몰고 갈 것이다.

둘째, 시가총액 청산가치에도 못 미치는 상상을 초월하는 절대 저평가

통장에 현금만 1000 억원 규모이며 자산가치까지 포함하면 시가총액은 청산가치에도 미치지 못할 정도로 역사적 초저평가 상태이다. PER와 PBR을 감안한다면 밸류에이션 매력도는 역사상 최고치에 도달해 있으며 업계 최고의 재무구조로 사상 최대실적과 신규사업 추진으로 기업 가치는 급성장 하고 있어 저평가 해소가 절대적으로 필요하기에 주가 급등은 불가피하다.

셋째, 3분기에 이미 창사이래 최대실적 달성, 4분기 또다시 최대실적 갱신 확신

3분기에 창사이래 최대실적을 기록하며 올해부터 최고의 이익성장세가 가속화되고 있다. 상반기 위축되었던 투자가 4분기에 집중되어 있어 추가 수주로 또다시 사상 최대 실적 갱신은 당연하다. 뿐만 아니라 정부에서 NEW 산업 활성화 대책을 발표할 예정에 있어 신성장산업 확대에 따른 최대 수혜주로 부각되며 단숨에 몇 배 성장도 가능하다.

넷째, 매집세력 포착! 상장 이래 최대 거래량 발생으로 상식으로 초월하는 랠리 임박!

강력한 매집 주체에 의해 이미 주가가 움직이기 시작하고 있다. 지난 3개월 동안 강력한 매집을 위한 눌림이 진행됐는데 이미 매집을 마무리 하고 계단식 상승을 진행하더니 최근 평균 거래량까지 상장 이래 최대치를 기록하고 있어 이제는 완전히 날아가는 패턴으로 강력하게 바뀌었다. 더 이상 기다릴 필요도 없는 급등 시세가 임박한 패턴으로 늦기 전에 물량부터 확보해야 할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쌍용차/SG&G/KT뮤직/손오공/대주전자재료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