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가 가기 전에 꼭 잡아야 할 종목과 테마 그리고 원금회복에 전략은 무엇일까? 지금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이다. 전기차테마, 윈도우7테마, 대운하테마, E북관련테마, 신종플루테마, 철도테마, 풍력테마, 게임테마등 최근 상종가를 올리는 테마주 분석이 이루어지며 투자자들에게 선취매가 가능하게 전략을 제시한 곳이 화제가 되고 있다.

선취매 투자자들은 이미 수익을 보고 있다는 이야기다. 철저한 기업검증절차를 거친 가치주와 단기간 큰 상승을 보이는 재료주, 기술적 흐름과 수급상태에 따른 패턴주등 타 사이트에서는 모방 조차 불가한 종목발굴로 2009년 어려운 장에서도 꾸준히 수익을 주는 이 곳은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로써 SBS재야스페셜의 슈퍼개미인 장진영소장이 그 선두에 서있다.

장진영소장은 “저평가된 주식이 바닥권에서 폭발성 강한 재료를 보유할수록 불변의 진리처럼 결국 엄청나게 큰 상승을 하며 주도주가 될 가능성이 크다”고 귀뜸 해준다. 슈퍼개미들의 공통점은 바로 이러한 저평가주, 재무제표 테마주 공략으로 큰 수익을 내고 부를 쟁취했다.

증권사관학교는 최근 리뉴얼로 단장하며 새롭게 선보인 종목발굴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주가 상승을 보이는 수 백가지의 상승패턴을 컴퓨터프로그램으로 필터링하고 그 종목의 재무분석 또한 2중 3중으로 강화하여 중,장기주 추천뿐만 아니라 단기적으로 큰 상승을 보이는 종목선별도 선보이고 있다.

이런 신기법 프로그래밍 종목선별이 이루어지는 곳은 증권사관학교가 유일할 것이다. 현재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실시하며 작년 말 추천하여1000% 가까이 상승한 우주항공 테마주 보다 더 많이 상승할 핵심유망종목을 공개했다.

올해 잡아야 할 확실한 이유와 매매진입 포지션 그리고 재료분석과 수급, 기술적 정밀분석이 자세히 올라와있다. 그 만큼 신뢰도와 검증된 종목만 투자자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은 투자자들과 함께한다는 증권사관학교의 신념이라고 전한다. 게시판에는 수익을 본 투자자들의 감사인사와 치밀한 분석 후 공개한 종목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바로 조만간 분석서 거론종목들이 상승할 것이란 것을 투자자들이 알기 때문이다. 현재 상승임박 테마군을 종목별로 분석서가 공개 된 상태다 직접 확인이 필요하다 하겠다. "모두가 힘들어 하거나 조정이 반복적으로 나타 날 때가 주식시장에서는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오히려 투자환경이 좋지 못한 상황에서 가치와 실적에 상관없이 수급과 시장상황에 의해 묻혀버린 폭등주, 급등주 들이 많기 때문에 이전보다 더 많은 수익이 날 수 있는 시장이 도래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 해야 합니다" 소장의 시장을 보는 눈과 철학이 잘 나타난 이야기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를 이용하는 투자자들에게 2009년 후반기 강력예상테마 분석서와 종목대응 동영상, 그리고 매일 새롭게 올라오는 투자전략을 꼭 살피고 투자에 임할 것을 관계자는 전한다. 올해 꼭 잡아야 할 테마와 종목 그리고 정밀분석서가 올라와 있으니 직접 확인이 필요하다.

시장의 그저 그런 정보가 아니라 독점 공개된 알려지지 않은 보석과 같은 투자 비급을 먼저 알고 매매한다면 반듯이 좋은 수익구조를 이룰 것이라고 강한 어조로 강조한다.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주성엔지니어링, 기아차, 글로웍스, 하이닉스, 대우조선해양, LG전자, 대아티아이, 아이스테이션, 제이엠아이, 케이디씨, 한화석화, 한솔홈데코 등으로 재무분석과 기술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듯이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장진영 소장은 다음 34만 랭킹1위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시삽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 입니다. 제공 :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