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투자 분석가 [주 식 영 웅]은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제시했다.

이제 종목차별화가 극심하게 전개되고 있는 상황에서, ‘백산T&A’이 급등한 이유도 바로 종목차별화에 따른 호재로 뭉칫돈들이 몰려 들었기 때문이다.

필자는 손실을 보고 있는 개인투자자를 위해, 한 순간에 손실을 만회하는 것은 물론 최고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핵심 종목을 포착했다. 세계1위의 시장점유율로 최근 시장에 화두가 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히든 챔피언이다.

직접적으로 이야기하면, 금일 추천주는 세계1위로 글로벌 시장을 좌지우지하고 있지만, 주가는 1000원대를 기록하고 있는 초저가주다. 또한 수출주도형 기업으로 사상 최대의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알짜배기 황제주다.

재료와 성장성이 뛰어난 숨은 알토란으로 현재 시장의 모든 매기가 여기에 집중되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들이 몇 달 전부터 눈치채지 않게 수 만주씩 매집을 하였으며 기술적으로도 결정적인 매물대를 돌파하면서 완전 대바닥에서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최고의 기업이다.

강력하게 매수해야 할 종목인 것은 틀림없으며, 단순한 호조를 넘어 초고성장이 시작되는 변곡점에 있는 급등1순위 종목이다. 당연히 사상 최대 실적으로 가치주와 성장주의 모든 여건을 갖춘 종목이다.

이 회사의 제품은 전 세계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실적의 80%가 달러로 결재되고 있는 최고의 수출주며, 하이브리드, LCD 분야 등 최첨단 미래기술에 없어서는 안될 핵심기술을 가지고 있는 자랑스러운 회사다. 종목을 매수하면 반드시 수익을 줄 12월 급등 1순위임을 자부한다.

첫째, 불황에서 더욱 강한 히든 챔피언!

불황에서 더욱 강한 세계1위의 기업이다. 그리고, 대한민국의 100년을 책임질 핵심 역량이다. 특히, 정부는 수조원에 달하는 국고를 지원하고 있으며, 대기업들이 앞다투어 투자를 하고 있다. 신성장원동력을 표명한가운데, 바로 동사가 그 시나리오와 전략에 총아라고 할 수 있다.

둘째, 100년 산업의 세계1위!

전 세계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유일한 기술력을 가지고, 주식시장의 충격과 함께 모든 매스컴에 주목을 받기에 충분한 재료를 가지고 있는 기적과 같은 회사이다. 국내시장점유율 90%로 독과점기업이 되었으며, MS사처럼 세계1위의 독과점도 멀지 않았다.

셋째, 미국 법인에 이은 싱가포르, 대만 등 해외수출 폭발적!

경쟁사가 있는 국가들도 앞다투어 지원을 하고 있는데, 특히 주문이 폭증하고 있어서, 아예 외국에 법인을 지속적으로 만들고 있다. 세계특허를 가진 독점기업이기에 가능한 일이다.

넷째, 2010년 기적의 3억달러의 매출 가능

폭증하는 주문으로 대기업 반열에 들어갈 초특급 고성장주이다. 주력 품목의 끊임없는 실적 증가와 영업이익 증가로 내년에는 3억달러의 매출이라는 기적을 달성하게 될 것이다. “고속 성장” 불길에 기름을 붓고 있다.

다섯째, 1000원대의 저가주로 1만원 돌파는 시간문제!

이렇게 좋은 종목이 아직 1000원대의 주가를 보이고 있으며, 이런 종목을 영악한 거대세력은 가만히 놔둘 리 없다. 드디어 수 만주씩 매집이 되고 있으며, 외국인들이 연일 대규모로 매수를 하고 있다. 1만원으로 직행하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네오엠텔/제룡산업/넥센테크/하나투어/홈센타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